반응형

 

엄청 피켓팅이었던 창극 정년이를 보고 왔어요!

티켓팅 한번 실패했는데, 매진으로 추가 공연 진행하는데 티켓팅 성공했거든요.

 

창극 정년이는 국립극장 달오름극장에서 공연했구요.

이전에 연극 환상동화 보러 온적이 있는 공연장이죠.

 

 

 

창극 정년이는 웹툰 원작 공연이라 포토존이 웹툰으로 되어 있네요.

MD도 거의 웹툰 관련된 물품도 많이 파는거 같더라구요.

 

 

 

창극 정년이는 주인공 윤정년 역할 빼고는 원캐스트인데요.

윤정년 역의 이소연 배우님으로 봤네요.

 

 

 

반응형

힘들게 잡은 창극 정년이 자리는 1층 F열 23번이었구요.

오른쪽 블록 통로석인데다가 달오름극장 단차가 좋아서 시야 가리는건 없었구요.

대신 F열 인데도 좌석간 거리도 있고 해서 무대랑 거리가 좀 있는편이긴 했어요.

 


창극은 처음인데 창극 정년이 재미있게 보고 왔네요.

아무래도 웹툰을 봤었어서 내용이 익숙해서 좀더 쉽게 접근이 가능한거 같구요.

웹툰 자체가 소리 관련된 내용이라 더 잘 어울리는 느낌이었어요.

 

창극 또 다른 느낌은 추임새를 권장하시네요!

저는 창극이 처음이라 어떻게 언제 해야할지 감도 안오는데,

많은 분은 아니지만, 추임새 넣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창극은 처음인데, 상당히 매력있네요.

기회되면 다른 창극도 보고 싶어요!

피켓팅해서 힘들게 재미있게 보고온 창극 정년이 후기였어요~!

 


창극 정년이 커튼콜 촬영 가능이라 찍었는데요.

이 이후에 다시 나와서 인사를 또 하시는 부분은 몰라서 못 찍었네요.

 


728x90

 


 

* 국립극장 달오름극장

 

* 위치

서울 중구 장충단로 59

동대입구역 6번 출구에서 877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