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호민 작가의 웹툰으로 유명한 신과함께 저승편을 뮤지컬로 관람하고 왔어요!

 

뮤지컬 신과함께 저승편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하고 있어요.

 

 

 

예술의전당에서 하는 공연은 이렇게 포스터가 크게붙어 있죠!

웹툰 그림처럼 포스터를 찍은거 같아요.

예전 신과함께 웹툰 봤던 느낌이 나거든요.

 

 

 

뮤지컬 신과함께 저승편은 서울예술단 배우들이 공연하고 있어요!

서울예술단 배우님들이 하는 CJ토월극장 공연은 되도록 보고 있네요.

 

 

 

반응형

뮤지컬 신과함께 저승편 관람한 자리는 1층 B블록 2열 6번이었어요.

CJ토월극장은 항상 OP석이 있었는데, 뮤지컬 신과함께 저승편은 없더라구요.

그래서 실제 2열이었고, OP석 까지 무대로 사용해서 엄청 가깝게 볼수있었네요.

하나 아쉬운건 1열 5, 6, 7번 자리에 염라봉 하나씩 주는데,

1열 한중간만 받는데 1열 잡았으면 좋았겠다 생각했어요.

그리고 공연 시작 전부터 향 피우는데, 앞자리 중간일수록 향 냄새를 많이 맡을수 있네요.

 

 

 

뮤지컬 신과함께는 이렇게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이벤트 1은 계속 진행하고, 2에 마그넷 받는 이벤트는 솔드아웃이네요.

이벤트3은 인스타그램에 인증샷 올리면 추첨으로 원작 도서세트도 준다고 하구요.

 

 

 

포토존은 이렇게 LED로 뒤에 화면 바뀌는데요. 

저승 느낌의 뒤의 화면이 돌아가면서 바뀌네요.

 

 

 

728x90

이벤트1의 출연배우님과 사진찍을수 있는데요.

제가 갔을때는 김용한, 이기완 배우가 사진찍어주셨네요.

 

 

 

저는 찍기 좀 그래서 배우분만 찍어봤구요.

셀카 또는 살짝 멀리서 찍는거 선택해서 찍을수 있더라구요.

 


주호민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뮤지컬 신과함께 저승편은 재미있어요!

영화로도 신과함께가 있지만, 각색해서 웹툰 봤던 저에게는 살짝 아쉽기도 했는데요.

뮤지컬은 원작 내용을 살려 내용을 구성했는데 표현을 너무 잘 살리셨더라구요!

웃기면서 울리면서 웹툰의 내용도 살리면서 정말 좋았어요!

서울예술단 배우들도 역시나 다들 빠지는 곳 없이 잘하셨구요!

개인적으로는 뮤지컬 신과함께 저승편 추천하고 싶지만, 공연기간이 짧아 아쉽네요.

 

너무 재미있게 보고온 뮤지컬 신과함께 저승편이었어요!


뮤지컬 신과함께 저승편 커튼콜 찍어올수 있어 찍어왔네요.

 


 


 

*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 위치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2406 예술의전당

남부터미널역 5번 출구에서 696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