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극 정년이 보고 판소리 관심이 생겨서 수궁가 하는 절창1을 보고 왔어요!

국립창극단 절창1은 매진이었는데, 전날 몇자리 풀려서 겨우 예매해서 보고 왔네요.

 

국립창극단 절창1을 보려고 국립극장을 다시 찾았구요.

절창1은 딱 이틀하고, 다음주 절창2 화수 이틀하고, 절창3 토일 이틀하네요.

 

 

 

국립창극단 절창은 모두 국립극장 달오름극장에서 공연하네요.

 

 

 

따로 포토존은 없고, 절창 1, 2, 3 모두 들어간 포스터가 하나 있네요.

 

 

 

반응형

겨우 구한 국립창극단 절창1 자리는 1층 G열 2번으로 S석이었는데요.

단차 좋아서 가리는거 없고 시야 가리는거 없고, S석이라 저렴하게 잘봤네요!

 


국립창극단 절창1은 4시간 짜리 수궁가를 각색하여 공연하셨는데요.

사실 첫소절 듣고 이거 괜히 보러 왔나 싶었는데요.

사실 판소리는 처음인데 못 알아듣겠더라구요.

물론 중간중간에 계속 못 알아듣는 부분도 계속 있었구요.

 

단, 절창1 공연은 중간중간 설명도 하고, 좀 쉽게 풀어서 공연해주셔서 진입단계는 확실히 낮더라구요.

그냥 판소리 공연을 봤다면 사실 멘붕이 왔을거 같은데,

중간중간 내용 설명도 해주시고, 좀 가볍게 판소리를 접할수 있게 해주는 공연이라 좋았네요. 

그래도 아직 창극은 봐도 판소리는 이해하기 어려워서 좀 부담스럽기는 하네요.

 

잘 몰라도 잘 보고온 국립창극단 절창1 후기였어요!


국립창극단 절창1 커튼콜 촬영 가능이라 찍어왔구요.

 


728x90

 


 

* 국립극장 달오름극장

 

* 위치

서울 중구 장충단로 59

동대입구역 6번 출구에서 878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