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헨리 8세의 왕비 6명의 이야기로 만든 뮤지컬 식스를 보고왔어요!

가격이 꽤나 있어서 고민했는데, 60% 타임세일 쿠폰으로 잘보고 왔네요!

 

뮤지컬 식스, 식스 더 뮤지컬은 코엑스 아티움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외국인이 많아서 뭐지 했더니 5층 아티움이 아니라 2층 가시더라구요.

 

 

 

코엑스 아티움으로 올라가면 뮤지컬 식스의 주인공 왕비 6명에 대해 적혀 있구요.

 

 

 

뮤지컬 식스의 넘버 제목도 적혀있는데요.

뮤지컬 식스의 넘버는 10개로 많지 않아요.

물론 공연시간도 80분으로 길지 않구요.

 

 

 

반응형

관람한 뮤지컬 식스의 캐스트는 손승연, 김지우, 박가람, 최현선, 솔지, 유주혜 였어요.

원래 박혜나 배우였는데, 급성 후두염으로 박가람 배우로 교체되었구요.

김지우, 최현선, 유주혜 배우는 여러번 봤었고,

손승연, 박가람, 솔지 배우는 처음이었네요.

물론 손승연, 솔지 배우는 가수와 아이돌로 노래 잘하는거 알고 있었는데,

박가람 배우는 처음인데 노래 잘하네요!

 

 

 

뮤지컬 식스 관람한 자리는 1층 B구역 4열 10번이었구요.

OP석으로 2열까지 있어서 실제로는 6열정도 되었네요.

대신 OP2열과 1열은 단차가 없는 관계로 4열 단차는 좋아서 잘봤구요.

거의 한중간이라 완전 가깝지는 않아도 잘 봤네요!

 


헨리 8세의 6 왕비 내용의 식스는 신나네요.

팝 콘서트 스타일의 뮤지컬이라 콘서트 보는 느낌이기도 하고,

신나면서 발라드에 긴 공연시간은 아닌데 재미있게 잘보고 왔어요!

 

짧은 공연시간에 비해 비싼느낌이라 고민했었는데,

할인으로 보고 왔는데, 안 봤으면 또 살짝 아쉽긴 했겠다 싶은 생각도 드네요!


뮤지컬 식스는 커튼콜 촬영 가능이라 찍어왔는데, 커튼콜도 신나네요!

 


728x90

 

 


 

* 코엑스 아티움

 

* 위치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아티움 5층

삼성역 6번 출구에서 130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