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싸서 안보고 있었던 뮤지컬 물랑루즈를 보고 왔어요!

KT할인으로 30% 할인하는데다가 자리도 좋은 곳이 있더라구요.

 

뮤지컬 물랑루즈는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하고 있구요.

포토존이나 캐스트보드 줄 안서고 잘 찍으려면 그래도 최대한 빨리가는게 좋은거 같아요.

 

 

 

객석 2층으로 내려가면 역시나 뮤지컬 물랑루즈 전체 캐스트보드가 있구요.

 

 

 

객석 2층의 뮤지컬 물랑루즈 포토존은 이렇게 되어 있고,

 

 

 

객석 1층으로 내려오면 뮤지컬 물랑루즈 포토존이 또 이렇게 되어 있어요.

 

 

 

반응형

여기는 포토존 옆에 뮤지컬 물랑루즈 휴식공간이라고 마련해뒀는데,

다들 쉬기도 하고 사진도 찍고 해서 일찍 가지 않으면 사진 찍기 어려울거 같아요.

 

 

 

객석 1층에도 이렇게 오늘의 캐스트가 있구요.

관람한 뮤지컬 물랑루즈 캐스트는 이충주, 김지우, 이정열, 손준호,

정원영, 심건우, 전성혜, 유승엽, 배수정, 김주영 배우님이네요.

배우님들 다들 잘하셔서 인상 깊었어요!

 

 

 

뮤지컬 물랑루즈 MD는 이렇게 전시되어 있구요.

 

 

 

뮤지컬 물랑루즈 MD 목록과 가격은 이렇게 되어 있네요.

 

 

 

728x90

기둥에 뮤지컬 물랑루즈 배우님들 사진이 있는데요.

저는 제가 관람한 이충주, 김지우 배우님만 찍어왔는데,

사진 참 멋있고, 이쁘고 다 하시네요.

 

 

 

뮤지컬 물랑루즈는 빈 무대 촬영이 가능한데요.

공연시작 10분전 프리쇼가 진행되는데 배우님들 등장하시면 촬영금지에요.

무대사진 찍으려면 최소 공연시작 10분전에는 들어가야 찍을수 있어요.

아니면 인터미션에 사진 찍을수 있긴 해요.

 

 

 

제 자리에서는 살짝 뒤에 있지만 왼쪽에 풍차도 있구요.

 

 

 

무대 오른쪽 뒤에는 코끼리도 있어요!

 

 

 

할인도 받고 잡은 좋은자리는 1층 2열 34번이었구요.

오른쪽 블록 통로석이라 시야 가리는 것도 없고 가까워서 너무 좋은자리였네요!

 


뮤지컬 물랑루즈는 비싼데 확실히 신나네요!

익숙한 팝으로 한국어 가사가 살짝 어색하긴 한데 그래도 익숙한 멜로디가 신나요.

그리고 슬픈 감정 표현도 이충주, 김지우 배우님이 너무 잘 살리구요!

이정열 배우님도 좋고, 정원영 배우님도 좋네요!

 

물랑루즈 마지막이 슬픈데, 커튼콜에 슬픈 감정을 싹 다 날려주시구요!

커튼콜에 손준호 배우님 춤 추는데 살짝 어색해 하는 모습 재미있었고,

정원영 배우님 갑자기 덤블링 하는데 놀랐네요.

극중에서 다리를 절어서 더 놀라게 되는거 같아요!

 

비싸서 할인 받아서 봤는데, 3시간 순식간에 사라지게 하는 공연이었네요.

재미있게 보고온 뮤지컬 물랑루즈 후기였어요~!


 

*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 위치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94

한강진역 2번 출구에서 12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