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협을 주제로 한 뮤지컬이 있다고 하여 보고 왔어요!

무협 좋아하다보니 놓칠수 없더라구요.

 

뮤지컬 결투는 드림아트센터 2관에서 공연하고 있구요.

드림아트센터 2관은 1층 밖에 매표소가 있고, 공연장은 2층에 위치하고 있죠.

 

 

 

뮤지컬 결투 관람한 캐스트는 가람, 이준우, 유성재, 이진혁 배우님이구요.

가람 배우님은 원래 아이돌 하셨다고 들었고,

이준우 배우님은 이전 리딩공연에서 한번 본적 있고,

유성재 배우님은 쿠로이로 3번 봤었네요.

이진혁 배우님은 아예 처음이구요.

 

 

 

뮤지컬 결투 관람한 자리는 H열 9번이었구요.

드림아트센터는 H열 부터 단차가 좋아지는 곳이 많아서 무난하게 H열 잡게 되더라구요.

한중간 통로라 좁은 좌석에서 그나마 한쪽 사람 없어서 편했네요.


반응형

 

뮤지컬 결투 후기는 재미있었어요.

내용 전개도 생각보다 더 괜찮았고, 중간중간 애드립 같은 부분도 재미있었구요!

애드립은 이준우, 유성재 배우님이 잘 준비하신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무협이다보니 몸을 좀 써야하는데 4분다 호흡이 잘 맞아서 좋았네요.

 

다만, 아쉬운 부분도 있었는데, 갑자기 마지막쯤 점소이가 나타나는 부분이랑

끝은 해피엔딩인가 생각했는데, 그것보다 뭔가 좀더 황당하게 끝나는 느낌이 좀 있긴 했네요.

 

그래도 끝 부분만 빼면 재미있게 잘 보고온 뮤지컬 결투 후기였어요~!

 


뮤지컬 결투는 항상 스페셜커튼콜 촬영 가능인데요.

원래 하지 않는 넘버 M23. '들어는 봤나' 넘버를 한다고 하여 찍어 왔네요.

 


728x90

 


 

* 드림아트센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123 드림아트센터

혜화역 1번 출구에서 161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