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화로도 있는 아마데우스를 연극으로 보고왔어요!

사실 이전에 보려고 했는데 못보게 되서 아쉬웠는데,

2년만에 다시와서 예매하고 봤네요!

 

다시 돌아온 연극 아마데우스는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하고 있구요.

살리에리는 4명, 모차르트는 3명 캐스팅 되었죠.

 

 

 

제가 관람한 연극 아마데우스 캐스트는 차지연, 전성우, 김벼리 배우님이구요.

차지연 배우님은 젠더프리로 캐스팅되었죠.

 

 

 

반응형

연극 아마데우스 포토존도 이렇게 살짝 구석에 숨어있네요.

 

 

 

티켓부스 옆에 이렇게 연극 아마데우스 MD도 판매하고 있구요.

 

 

 

연극 아마데우스 MD 목로과 가격은 이렇게 되어 있네요.

 

 

 

728x90

연극 아마데우스 관람한 자리는 1층 4열 17번으로 시야도 좋았구요.

가까워서 눈물, 콧물 다 보여서 배우님들 감정이 느껴져서 좋은 자리였네요!

 

 

 

포토카드 주는 이벤트가 있어서 살리에리 차지연, 모차르트 전성우 배우님 포토카드 받았구요.

 

 

 

포토카드 뒤에는 이렇게 사인도 있네요!

 


연극 아마데우스 후기는 그냥 미쳤네요!

연극 아마데우스 후기에 미쳤다는 글이 많더니 미쳤다고 표현밖에 안되는거 같아요.

영화 보고 연극 본거라 자둘 느낌이었는데요.

 

1막에서 전성우 배우님은 사실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과 연극 엘리펀트송 캐릭터 느낌도 살짝 느껴졌는데요.

그래도 모차르트 영화 느낌 비슷하면서도 다르게 표현한다고 생각했구요.

1막은 정말 차살리 차지연 배우님이 미쳤더라구요.

처음부터 1막 끝까지 정말 미쳤다는 느낌으로 무대에 항상 있는데 너무 잘하시구요.

 

2막은 계속 차지연 배우님 미쳐있는 상태에서

전성우 배우님도 연기가 미쳐서 연기 하모니가 미쳤더라구요!

 

영화보고 갔더니 내용 구성이 살짝 다르지만, 이해도 되고 비교도 되고 해서 더 좋았던거 같은데요.

사실 안보고 다음주에 모차르트는 같지만, 살리에리는 다른 캐스트로 하나 더 잡았는데,

다른 살리에리 배우님도 연기 잘하시는 배우라 또 기대되네요!

너무 푹 빠져 보고 온 연극 아마데우스 후기였어요~!


 

* 세종문화회관

 

* 위치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175

광화문역 1번 출구에서 116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