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전에 가입한 JTN이벤트가 올 1분기는 임재범 전국투어콘서트 앵콜로 보고 왔네요!

임재범님 노래 좋은데 좋은 기회 잡았어요!

 

임재범님 앵콜 콘서트는 KSPO DOME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진행했구요.

이전 서울 콘서트는 일산에서 하신거 같더라구요.

 

 

 

올림픽체조경기장 앞에 이렇게 임재범님 포스터 사진겸 포토존이 있었구요.

 

 

 

반응형

포토존은 2개라 바로 옆에 이 포토존도 있었어요.

 

 

 

JTN이벤트에서 주는 티켓은 비지정석으로 R석이나 S석 준다고 했는데,

일찍 갔더니 VIP 초대권으로 1층 5구역 7열 4번 자리를 주셨네요!

플로어석은 아니라 조금 거리가 있지만 그래도 잘보고 왔어요!

 

 

 

자리는 이렇게 시야 가리는건 없었고, 사진보다는 가깝게 보였어요!

물론 돌출무대 까지 나와야 실제로는 어느정도 보였지만요.

 

 

728x90

임재범 전국투어콘서트 앵콜은 좋았어요!

익숙한 노래도 있고, 안 익숙한 노래도 있고, 팝송도 있었는데요.

무슨 노래든 좋아서 2시간 후딱 사라지네요.

영상이랑 불, 꽃가루 등 여러가지 순서가 세심하게 잡혀있는 콘서트도 오랜만이라 좋았구요.

임재범님의 감정이 제대로 느껴지는 듯한 무대라 더 와닫는 느낌이었어요!


아래는 슬쩍 사진만 몇장 찍어봤어요.

 

 


 

* KSPO DOME (올림픽체조경기장)

 

* 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424

올림픽공원역 4번 출구에서 422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