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 광림아트센터에서 한번본 뮤지컬 지저스크라이스트수퍼스타를 수원에서 보고왔어요.

JTN 이벤트 신청했는데, 비지정석으로 저렴하게 다녀왔네요.

 

뮤지컬 지저스크라이스트수퍼스타 수원 공연은 경기아트센터 대극장에서 했구요.

이사하고 수원에 되게 오랜만에 내려왔네요.

 

 

 

경기아트센터에 뮤지컬 지저스크라이스트수퍼스타 하는건 작게 이렇게 되어 있었구요.

 

 

 

경기아트센터 들어가면 왼쪽에 바로 뮤지컬 지저스크라이스트수퍼스타 전체 캐스트보드가 있구요.

캐스팅 스케줄로 오른쪽 아래에 작게 표시되어 있네요.

제가 관람한 뮤지컬 지저스크라이스트수퍼스타 캐스트는

임태경, 한지상, 김보경, 지현준, 전재현, 김바울, 윤태호, 김원빈 배우님이구요.

서울공과 다른 캐스트는 임태경, 김보경 배우님이네요.

임태경 배우님과 김보경 배우님은 이번에 처음 봤어요!

 

 

 

반응형

한시간전 티켓수령인데 비지정석 선착순이라 두시간 전부터 줄서있었는데요.

원래 R석이나 S석 준다고 했는데, VIP석이라니 일찍 줄서 있을만 했네요!

중간에 가까운 9열이라 시야도 좋고 가리는거 없이 잘봤어요.

개인적으로는 서울에서 봤던 광림아트센터 보다 더 잘봤네요.

대신 아무래도 거리감이 좀 있긴 했지만요.

 


수원에서 다시본 뮤지컬 지저스크라이스트수퍼스타는 서울보다 좋았어요!

물론 서울에서는 오른쪽 가장 끝에서 봐서 시야 제한도 있어서 그런것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자리 때문일수도 있지만, 경기아트센터가 소리가 더 좋더라구요.

그리고 배우님들을 보면,

 

임태경 배우님 처음 보는데 마이클리 배우님과는 다르지만 좋네요.

역시 배우님 다르게 여러번 보는데 이유가 있죠.

임태경 배우님의 지저스는 절망에 덜 빠지고 유다를 좀더 안타까워하는 느낌이었네요.

 

한지상 배우님은 역시 유다로 잘하시는데요.

역시나 자리탓일수도 있지만, 서울에서 보다 수원에서 좀더 좋았네요!

 

김보경 배우님도 이번에 처음인데요.

목소리와 노래가 좋으시네요!

3월에 호프 나오시는거 예매했는데 기대되요!

 

비지정석이라 자리 안좋을거라 생각했는데 VIP라 좋았고,

자리 좋아서 그런지 서울보다 공연이 더 좋았던 후기였어요~!


뮤지컬 지저스크라이스트수퍼스타 지방공연은 커튼콜 촬영가능하여 또 찍어왔네요.

인사하고 앵콜로 한지상 배우님이 Superstar 넘버 불러주시네요!

 


728x90

 


 

* 경기아트센터 대극장

 

* 위치

경기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307번길 20 경기아트센터

수원시청역 10번 출구에서 505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