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보 하나도 없이 그냥 타임세일하길래 예매하고 보고온 뮤지컬 종의기원이네요.

 

뮤지컬 종의기원은 드림아트센터 1관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2관에서 하는 결투 보러 보름뒤에 다시 올 예정이네요.

 

 

 

뮤지컬 종의기원 캐스트는 백동현, 니엘, 박상선, 주아 배우님으로 봤어요.

백동현 배우님은 연극 환상동화로 봤고,

주아 배우님은 뮤지컬 팬텀과 모차르트에서 본적 있네요.

 

 

 

반응형

뮤지컬 종의기원 관람한 자리는 1층 H열 17번으로 오른쪽 벽붙 자리였는데요.

거리는 좀 있었지만 시야가리는건 없었네요.

 

 

 

뮤지컬 종의기원은 공연 끝나면 캐스트보드 사진이 변경되서 옆에서 살짝 찍어봤네요.

 


뮤지컬 종의기원은 창작초연 공연이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엄청 좋지는 않았지만 나쁘지도 않았네요.

 

배우님들 연기도 좋았고, 스토리도 나쁘지는 않은거 같았는데,

이런 시나리오는 좀더 확 빠져들어야 좋았을거 같은데 말이죠.

물론 자리가 거리가 좀 있기도 해서 집중을 못했을 수도 있지만,

그래도 좀더 빠져야 할거 같은데 못빠져서 아쉽긴 했네요.


뮤지컬 종의기원 스페셜커튼콜데이라 찍어왔어요.

넘버는 '노을'이라는 넘버네요.

 


728x90

 


 

* 드림아트센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123 드림아트센터

혜화역 1번 출구에서 161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