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후기가 별로 좋지 않았던 뮤지컬 베토벤을 관람하고 왔어요!

 

뮤지컬 베토벤은 예술의전당 오페라하우스 오페라극장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은 3번째네요.

 

 

 

뮤지컬 베토벤 포스터가 이렇게 크게 붙어있네요.

베토벤 역에 박효신, 박은태, 카이 배우님이고,

안토니 역에 조정은, 옥주현, 윤공주 배우님이죠.

 

 

 

뮤지컬 베토벤 포토존은 이렇게 피아노와 함께 종이가 널부러져 있네요.

 

 

 

뮤지컬 베토벤 캐스트는 카이, 조정은, 이해준, 박시원, 전민지, 이정수 배우님이에요.

전민지 배우님 말고는 다들 한번 이상 봤던 배우님들이네요.

근데 실제로는 역시 카이, 조정은 배우님 역할이 크구요.

다음은 개인적으로 초반에 많이 나와서 그런지 이정수, 이강 배우님 임팩트가 좀더 있네요.

 

 

 

 

반응형

뮤지컬 베토벤 MD는 이렇게 전시되어 있구요.

 

 

 

뮤지컬 베토벤 MD 목록과 가격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뮤지컬 베토벤 관람한 자리는 1층 A블록 3열 2번이었는데요.

S석으로 봐도 이제 14만원으로 꽤나 비싸네요.

자리는 살짝 사이드미가 있긴한데 시야 가리는거 없이 잘볼수 있는 자리였구요.

생각보다 무대를 깊숙이 써서 3열이라도 거리감이 있을때는 좀 있네요.

 


뮤지컬 베토벤은 불호 후기가 많았는데, 저는 나쁘지는 않았어요.

물론 다른 분들 불호 포인트 처럼 스토리가 아쉬운 느낌은 있었는데요.

조연 배우님들 뭔가 비중이 좀더 있을듯이 나오다가 역할이 작은게 좀 이상했고,

그리고 마지막 끝이 살짝 허무하다는게 가장 크기는 한데요.

카이, 조정은 배우님 너무 연기도 노래도 좋아서 감안하고 볼만하네요.

무대도 EMK 답게 천장에서 내려오는거와 화면이 상당히 잘 어울려서 좋았구요.

 

아! 스토리도 살짝 아쉽기는 했지만, 개인적으로 좀더 아쉬운 부분은

연주 소리가 크고 마이크 소리가 작을때가 좀 있어서 스토리 보다 더 아쉬웠네요.

처음에는 마이크 소리가 너무 작아서 집중해서 들으려고 해도 잘 안들렸네요.

마이크 소리를 전반적으로 좀 올려주면 좋을거 같네요.

 

살짝 아쉽기는 했지만, 잘 보고온 뮤지컬 베토벤 후기였어요~!


뮤지컬 베토벤 커튼콜데이라 찍어왔고,

카이 배우님 솔로로 한곡 부르고 지휘까지 하시네요!

 


 


 

* 예술의전당 오페라하우스

 

* 위치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2406

남부터미널역 5번 출구에서 696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