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민경아 배우님 콘서트에 다녀왔어요!

처음 티켓팅 실패했지만, 산책 중 한자리 발견해서 겨우 다녀왔네요!

 

민경아 배우님 첫번째 콘서트 'IN MY BAG'은 링크아트센터에서 했어요.

링크아트센터는 동양예술극장 위치에 새로 생겼는데요.

링크아트센터 짓는다고 빨래가 유니플렉스에서 하는거 같아요.

원래는 동양예술극장에서 계속 공연을 했었는데 말이죠.

 

 

 

1층에서 티켓찾고 2층 올라오니 민경아 배우님 등신대가 서있네요.

 

 

 

반응형

산책으로 힘들게 구한 자리는 1층 F열 28번으로 F열 가장 왼쪽 벽붙 자리였구요.

링크아트센터 벅스홀은 단차가 좋은데 그만큼 F열인데도 꽤나 내려보게 되네요.

 

 

 

민경아 배우님의 팬클럽에서 나눠 주셨는데요.

 

 

 

이벤트는 앵콜 시 하도록 되어 있었는데요.

이건 살짝 망한 느낌인게 설명에는 마지막 곡이 끝나고 퇴장 없이 앵콜이 이어진다고 했는데,

민경아 배우님이 마지막 곡 하고 퇴장하시고,

앵콜을 외쳐서 들어오는데 많은 분들이 슬로건을 들어서 뭔가 아쉬운 느낌이었어요.

앵콜 노래 부를 때 들어야 했던거 같은데 말이죠.

 


민경아 배우님 첫번째 콘서트 'IN MY BAG'은 좋았어요!

사실 컨디션이 별로라 이럴떄는 뭐든 좋기가 힘든데 상당히 좋았네요!

 

우선 불러주신 생각나는 넘버는

잘 모르지만 인터뷰 라는 공연의 두곡으로 시작해서

웃는남자 나무위의천사, 빨래, 알라딘 Speechless, 시카고 록시,

아이다 My Strongest Suit, 지킬앤하이드 루시넘버, 고스트 WithMe, 박효신 숨,

디어에반핸슨 레퀴엠, 웨이트리스에 앵콜로 데이라이트 노래를 불러주셨구요.

더 불러 주셨던거 같은데, 제 기억력의 한계네요.

민경아 배우님이 하셨던 역할 넘버도 좋고, 안하셨던 넘버 듣는 것도 좋았구요!

아는 노래도 좋았지만, 처음 듣는 노래들도 다 너무 좋았어요!

 

의상은 3벌이었는데, 첫번째는 정장 같은 의상이었고,

두번째, 3번째는 아래 포토타임 영상과 사진으로 참고해주세요.

 

영상도 3개, 의상 갈아입는 타이밍에 2개, 마지막 앵콜 끝나고 하나 있었구요.

드레스룸 소개, 평소 입는 옷 스타일, 마지막은 밤에 세안하고 마사지하는 루틴이었어요.

 

중간에 가방에 든거 소개가 방문판매 하는거 처럼 소개해주셨고,

제가 화장에 관심이 있었다면 혹해서 사고 싶게 만드셨네요.

 

민경아 배우님 원래 좋아하긴 했지만, 콘서트 다녀오니 더 좋아졌어요!


민경아 배우님 콘서트는 포토타임에만 촬영 가능이었는데요.

두번째 의상과 세번째 의상 입으셨을때 포토타임 주셔서 찍었어요!

 

 


 


 

* 링크아트센터

 

* 위치

서울 종로구 혜화동 163-24

혜화역 1번 출구에서 225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