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순재 배우님이 연출 및 출연하시는 연극 갈매기를 보고 왔어요.

연극 갈매기는 러시아 작가 안톤 체호프의 4대 희극 중 하나라고 하네요.

 

연극 갈매기는 유니버셜아트센터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연극 갈매기 포토존은 이렇게 두가지로 표현되어 있네요.

 

 

 

반응형

연극 갈매기 관람한 자리는 1층 B구역 1열 9번으로 1열에 앉았네요!

1열이라도 무대랑 살짝 거리가 있는데 그래도 배우님 잘 보여서 좋았구요.

대신 눈 높이가 무대 높이랑 같아서 목을 들어야되서 좀 아프긴하더라구요.

 

 

 

연극 갈매기 캐스트보드는 이렇게 역할 관계도에 표현되어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배우님들 다 나오게 찍으니 자세히 보이지는 않네요.

 

연극 갈매기 관람한 캐스트는 소유진, 권화운, 진지희, 오만석,

이순재, 김수로, 강성진, 이경실, 신도현 배우님이구요.

개인적으로는 권화운 배우님 말고는 다들 익숙한 배우님들이죠.

신도현 배우님은 저는 슬기로운의사생활에서 봐서 살짝 익숙한 배우님이네요.

 


연극 갈매기 후기는 저는 러시아 소설과는 잘 맞지 않는거 같아요.

희극이라고 들었는데 사실 웃긴 부분은 잘 모르겠고,

러시아 사람들과 생각이 너무 다른지 다른 극에서도 이해하기가 어려웠는데,

연극 갈매기에서도 사람들의 심리가 살짝 이해가 되지 않네요.

이 상태면 왠지 다음에 러시아 스토리면 살짝 거부감이 들수도 있을거 같아요.

스토리는 그렇고 다 아는 배우님들 보니 아는 배우님 보는 재미는 있네요!


연극 갈매기는 상시 커튼콜 촬영 가능인데요.

1월1일 첫 공연이라 이순재 배우님이 새해인사 짧막하게 해주셨어요!

 


 


 

* 유니버셜아트센터

 

* 위치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 664 유니버설아트센터

아차산역 4번 출구에서 150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