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이프덴을 커튼콜데이에 자둘하고 왔어요!

 

 

뮤지컬 이프덴은 홍익대학교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하고 있죠.

맞은편 국빈에서 차돌짬뽕 먹고 보러 왔네요.

 

 

 

1층 뮤지컬 이프덴 포토존에는 크리스마스 지났지만, 아직 트리가 있었구요.

 

 

 

2층 MD샵 옆에 캐스트 보드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

뮤지컬 이프덴 자둘 캐스트는 박혜나, 송원근, 조형균, 이아름솔, 조휘, 정영아, 박좌헌, 전해주 배우님이구요.

정영아, 전해주 배우님은 원캐스트라 다시 봤고,

박좌헌 배우님만 두번 보고 다른 캐스트는 다 다른 회차에요.

 

 

 

반응형

3층 뮤지컬 이프덴 객석 1층에도 이렇게 캐스트 보드가 있어요.

앙상블 배우님 까지 다 있는 전체 캐스트 보드죠.

 

 

 

자둘로 관람한 뮤지컬 이프덴 자리는 1층 C구역 5열 4번이었구요.

역시나 뮤지컬 이프덴은 무대를 올려서 가리는거 없이 잘봤어요!

1열에서 볼때 보다 살짝 멀긴 했지만, 전체적으로 보기는 좋았네요.

 

 

 

뮤지컬 이프덴은 빈무대는 항상 촬영 가능이라 한번더 찍어왔구요.

커튼콜데이라 빈무대와 커튼콜만 촬영 가능이더라구요.

 


뮤지컬 이프덴 자둘은 역시나 좋았네요!

사실 자첫에 배우님들 너무 잘 어울려서 걱정 반,

자둘 배우님들도 잘하는거 아니까 기대 반으로 보고 왔는데요.

역시나 아무리 같은 배역을 연기하더라도 배우님마다 느낌이 다른데 좋네요.

그냥 어떤 배우님으로 봐도 다 좋다 라고 하고 싶지만,

아직 유리아, 신성민, 김찬종 배우님을 못 봤는네요.

물론 잘하실걸 알기에 어떤 느낌이 다른지 궁금하구요.

두번 봐도 재미있었던 뮤지컬 이프덴 짧막한 후기였어요!


뮤지컬 이프덴 커튼콜데이라 영상도 찍어왔어요!

 


 


 

*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 57

혜화역 3번 출구에서 528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