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선아 배우님 복귀 뮤지컬 이프덴을 보고 왔어요!

위키드 글린다로 보고, 팜트리 콘서트 보고, 이프덴으로 봤네요.

 

뮤지컬 이프덴은 홍익대학교 대학로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홍익대학교 대학로아트센터 1층에 들어가자마자 이렇게 포토존이 있구요.

 

 

 

2층에 뮤지컬 이프덴 MD를 판매하고 있어요.

프로그램북과 뱃지, 틴케이스, 안경닦이를 판매하고 있네요.

 

 

 

반응형

2층 MD샵 옆에는 뮤지컬 이프덴 캐스트보드가 있어요.

저는 정선아, 에녹, 윤소호, 최현선, 임별, 정영아, 박좌헌, 전해주 배우님으로 봤구요.

윤소호, 정영아, 박좌헌, 전해주 배우님은 처음 뵈었네요.

 

 

 

3층으로 올라가면 뮤지컬 이프덴 앙상블 배우님들 포함 캐스트보드도 있어요.

 

 

 

뮤지컬 이프덴 오프닝위크에 보면,

해당 회차 엘리자베스역 배우님 사진이 있는 보딩패스와 홀더도 주시네요.

 

뮤지컬 이프덴 관람한 자리는 1층 C구역 1열 2번으로 S석 예매했는데요.

뮤지컬 이프덴 무대를 높여서 가리는 것도 없고

앞에 OP2열 사이드는 사람 없어서 가리는 것도 없었어요.

개인적으로 저렴하게 볼수 있는 가장 좋은 자리네요.

 

 

 

요즘 공연장 내에서는 모든 사진 및 영상은 촬영금지인데요.

뮤지컬 이프덴은 빈무대 사진은 촬영가능이네요.

 


뮤지컬 이프덴 관람후기는 개인적으로는 극호네요.

공연 자체도 정신없이 보게 만들어 3시간을 날려버렸는데,

배우님들도 다들 너무 잘하셔서 재미있게 봤어요.

 

정선아 배우님은 엘리자베스 캐릭터 그 자체네요.

리즈든 베스든 너무 잘 어울리시고, 역시 명창이시라 넘버도 너무 잘 부르시구요!

복귀작으로 좋은 극, 너무 잘 어울리는 역할로 복귀하셨네요!

 

에녹 배우님도 어떤 역할이든 잘 어울리시는 배우님이기는 한데,

루카스 부드러운 역할일거라 생각은 했는데 이런 부드러움이라니 상상도 못했네요.

에녹 배우님도 정말 너무 좋았어요.

 

윤소호 배우님 처음 보는데 윤소호 배우님도 잘하셔서 인상에 남았구요.

최현선, 정영아, 박좌헌, 전해주, 앙상블 배우님도 모두 잘하셨는데요.

임별 배우님도 역시 잘하셨는데,

에녹 배우님 대사 때문에 수염 없으면 아무것도 없는 너구리 이미지가 남네요. ㅋ

 

뮤지컬 이프덴도 즐겁다가 슬프다가 사람을 들었다가 놨다가하는데

3시간 재미있게 보고 좋은 시간 되었네요.

 

좋았던 뮤지컬 이프덴 후기였어요~!

 


 

* 홍익대학교 대학로아트센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 57

혜화역 3번 출구에서 528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