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본소설 원작에 일본영화, 한국영화 까지 있는 용의자X의헌신을 보고 왔어요.

저는 한국영화 용의자X를 본적 있네요.

 

뮤지컬 용의자X의헌신은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한전아트센터 들어가면 한중간에 이렇게 뮤지컬 용의자X의헌신 포토존이 있어요.

 

 

 

책상 위에는 폴라로이드 사진과 수학공식이 올려져 있네요.

 

 

 

반응형

뮤지컬 용의자X의헌신 캐스트는 최재웅, 박민성, 김지유,

조순창, 김지훈, 박슬기, 안소연 배우님이구요.

제 기억으로는 최재웅, 박민성, 박슬기 배우님만 봤었네요.

 

 

 

뮤지컬 용의자X의헌신 자리는 1층 A열 22번이었구요.

영화를 괜찮게 봐서 볼까 하고 수시산책하는 와중에 1열이 있길래 바로 예매했네요.

할인도 있어서 1열을 저렴하게 보고 왔네요.

 


뮤지컬 용의자X의헌신 관람 후기는 좋았네요.

물론 아쉬웠던 점도 여러가지 있지만요.

 

아쉬웠던걸 이야기 하면, 처음에 음향이 좀 지직거리는 느낌이라

뭐지 했는데 그건 나중에 괜찮아졌구요.

다른 아쉬운건 1열인데도 무대가 가까운 느낌이 아니네요.

그리고 굳이 앙상블 없어도 진행이 될거 같아요...

오히려 중극장이가 소극장에서 보면 좀더 집중력있게 볼수 있을거 같아요.

 

좀 아쉬운점이 있긴 했지만, 그래도 역시 잘 보고 왔네요.

근데, 누가 박민성 배우님 코난 같다는걸 보고 갔더니...

자꾸 떠오르는게 제 후기를 보고 가시면 왠지 코난이 떠오르실거 같네요. ㅋ

 

1열에서 잘 보고온 뮤지컬 용의자X의헌신 후기였어요~!


뮤지컬 용의자X의헌신 커튼콜데이라 커튼콜도 찍어왔네요.

 


 


 

* 한전아트센터

 

* 위치

서울 서초구 효령로72길 60

양재역 1번 출구에서 508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