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50주년이나 되었다는 뮤지컬 지저스크라이스트수퍼스타를 보고왔어요!

넘버 중 겟세마네가 유명한 뮤지컬이죠!

 

뮤지컬 지저스크라이스트수퍼스타는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예수님 이야기를 교회에서 운영하는 듯한 공연장에서 공연하는게 색다르네요.

 

 

 

MD샵 옆에 있는 뮤지컬 지저스크라이스트수퍼스타 포토존은 그냥 포스터네요.

 

 

 

뮤지컬 지저스크라이스트수퍼스타 MD는 뱃지는 일시품절로 재입고 예정이고,

반소매 티셔츠는 매진이네요.

전시되어 있는건 사람이 많아서 찍을수가 없었네요.

 

 

 

주로 포스터가 많이 붙어있던 벽에는 지저스크라이스트수퍼스타 모든 배우님들 사진이 있구요.

 

 

 

그중에 제가 관람한 뮤지컬 지저스크라이스트수퍼스타 배우님들은

마이클리, 한지상, 제이민, 지현준, 전재현, 김바울 배우님이네요.

제이민, 전재현 배우님 말고는 초면이네요.

 

 

 

뮤지컬 지저스크라이스트수퍼스타는 1층 E열 38번 좌석에서 봤는데요.

오른쪽 벽붙 좌석이라 오른쪽 2층에 있는 배우님들은 거의 안보이네요.

광림아트센터 넓은편이라 좀더 중간에서 관람하고 싶기는 했어요.

 


50주년 뮤지컬 지저스크라이스트수퍼스타는 애매하네요.

미리 내용을 알고가면 좋다고 해서 내용을 알고 갔는데요.

송스루 뮤지컬이라 그런지 내용전개가 친절하지는 않네요.

아마 전세계 가장 베스트셀러인 성경의 내용이라 그런거 같아요.

저처럼 잘 모르시면 내용을 한번 보고 가시는게 좋을거 같구요.

 

송스루에 친절하지 않은 느낌이라 살짝 아쉬운 부분도 있고,

넘버와 연기가 좋았던 부분도 있지만, 아직은 아쉬운 부분이 좀더 컸던거 같아요.

이제 내용을 알게되었으니 자둘하면 좀더 재미있게 볼수 있을거 같기도 하지만, 확신 하기는 어렵네요.

불만족스러웠던 부분에 광림아트센터 음향이 좋지 않은건 알지만,

중간중간 뭉개지는 느낌의 음향이 아쉽기도 했거든요.

 

근데, 확실히 커튼콜에 앵콜로 불러주는 넘버 때문에 마지막이 신나긴 하네요!

좀 애매했던 뮤지컬 지저스크라이스트수퍼스타 후기였어요~!


뮤지컬 지저스크라이스트수퍼스타 커튼콜데이라 찍어왔어요!

커튼콜은 인사를 진행하고, 인사 끝나면 유다 역의 한지상 배우님이 앵콜로 'Superstar' 넘버도 불러주시네요!

 


 


 

* 광림아트센터 BBCH홀

 

* 위치

서울 강남구 논현로163길 33

압구정역 4번 출구에서 396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