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인 연극인데 1인 다역한다고 하여 궁금했던 연극 오만과편견을 보고왔어요.

 

연극 오만과편견은 예스24 스테이지 3관에서 공연하고 있구요.

이번주가 공연 마지막주라 이 글을 보시는 분은 이번에는 못보실 가능성이 크네요.

 

 

 

연극 오만과편견은 정우연, 홍우진 배우님으로 봤구요.

정우연 배우님은 뮤지컬 난쟁이들에서 봤고,

홍우진 배우님은 뮤지컬 레드북에서 본적이 있어요.

 

 

 

반응형

연극 오만과편견 자리는 5열 17번으로 우측 사이드 통로 -1 자리였는데요.

예스24 스테이지 3관은 앞자리 단차가 좋지 않다고 하는데,

연극 오만과편견은 딱히 눕는 장면이 없어서 가리는건 없었어요.

 


연극 오만과편견 후기를 써보면 재미있었어요!

오만과편견 사실 내용을 모르고 갔다고 생각했는데,

공연을 보면 볼수록 뭔가 익숙하다는 생각이 들었고,

영화로 오만과편견을 본적이 있다는게 생각이 났네요.

그래서 좀더 재미있게 봤을수도 있는데요.

 

일단, 정우연, 홍우진 배우님이 1인 다역 너무 잘하세요.

1인 다역하는데 배역에 맞는 소품이 있는데다가 목소리나 말투 등을 바꿔서 변화를 주시네요.

컨디션도 좋지않고, 2시간30분 공연이라 걱정했는데,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정우연, 홍우진 배우님 두분다 잘하셨는데,

저는 정우연 배우님이 좀더 눈이 가긴 했구요.

홍우진 배우님의 콜린스 연기와 정우연 배우님 미세스 베넷 연기는 정말 웃겼네요.

 

컨디션에 2인극, 1인 다역 등 뭔가 걱정되는 부분이 많았지만,

너무 재미있게 보고 온 연극 오만과편견이었어요!


 

* 예스24스테이지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21

혜화역 1번 출구에서 161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