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6주년이 된 뮤지컬 브로드웨이42번가를 관람하고 왔어요.

꽤나 익숙한 분들이 많이 나오시죠.

 

뮤지컬 브로드웨이42번가는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하고 있어요.

 

 

 

2층, 객석1층에는 이렇게 포토존이 있구요.

 

 

 

바로 옆에는 이렇게 캐스트 보드가 있어요.

제가 관람한 캐스트는 이종혁, 배해선, 홍지민, 유낙원, 김동호, 오세준, 임기홍 배우님이고,

이종혁, 배해선, 홍지민, 임기홍 배우님이 나름 얼굴이 익숙한 분들이시죠.

 

 

 

반응형

뮤지컬 브로드웨이42번가 MD는 이렇게 판매하고 있어요.

 

 

 

3층, 객석2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전체 캐스트보드가 있어요.

배우분들이 정말 많이 투입되어 시선을 강탈하는 뮤지컬이죠.

 

 

 

객석 2층 쪽에 스페셜 포토존이 있는데요.

여기부터 시작으로 아래에 사진이 쭉 있네요.

 

 

 

이 스페셜 포토존으로 SNS 올리면 손거울 주는 이벤트가 있어서

사진 찍고 SNS에 올리고 MD 파는 곳에서 손거울도 받았네요!

 

 

 

뮤지컬 브로드웨이42번가는 1층 B블록 3열 6번으로 거의 한중간에서 봤구요.

거리가 가깝지는 않지만 앙상블 배우님들이 돋보이는 공연이라

전체적으로 화려하게 보기는 좋았어요!

 


 

뮤지컬 브로드웨이42번가는 화려하고 재미있네요.

스토리가 뭔가 깔끔한 느낌은 아닌데,

너무 기대하지 않고 마음을 놓고 보면 웃긴 포인트도 있고 재미있네요.

거기에 탭댄스에 화려한 앙상블 배우님들이 인상깊었네요.

 

그리고 익숙한 배우님들은 이종혁 배우님 노래 없다고 들었는데,

마지막에 길게 뽑는거 보고 놀랐네요!

배해선 배우님은 연극, 뮤지컬 다양하게 하신거 같은데,

방송에서만 봐서 궁금했는데 되게 매력있었고,

홍지민, 임기홍 배우님은 페어로 나오셔서 분위기를 재미있게 이끌어주셨네요.

 

화려하게 재미있게 보고온 뮤지컬 브로드웨이42번가 였어요!

 


뮤지컬 브로드웨이42번가 커튼콜은 항시 촬영 가능이라 찍어왔구요.

탭댄스가 정말 화려하네요!

 


 


 

*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 위치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2406 예술의전당

남부터미널역 5번 출구에서 696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