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두가지 뮤지컬을 리딩하는 뮤지컬 안녕하세요!를 관람하고 왔어요!

리딩하는 공연은 처음보고 왔네요.

 

뮤지컬 안녕하세요!는 꿈의숲 아트센터 퍼포먼스홀에서 공연을 했어요.

그래서 처음으로 북서울꿈의숲 이란 곳을 찾아왔네요.

 

 

 

꿈의숲아트센터는 바로 있었구요.

꿈의숲아트센터라고 적혀있는게 불이 없어서 잘 안보이네요.

 

 

 

편의점 옆으로 들어가니 지하 1층이고, 퍼포먼스홀은 2층에 위치하고 있네요.

 

 

 

뮤지컬 안녕하세요! 캐스트는 강은일, 이서영, 홍나현, 이준우, 박세웅 배우님이 하셨구요.

강은일 배우님은 뮤지컬 '어린왕자', 이서영 배우님은 뮤지컬 '넥스트투노멀'에서

홍나현 배우님은 뮤지컬 '쿠로이저택엔누가살고있을까'와 '비틀쥬스'에서 봤었네요.

이준우, 박세웅 배우님은 처음 봤어요.

 

 

 

뮤지컬 안녕하세요!는 총 90분 공연으로

1부 뮤지컬 '황제를 위하여'를 40분하고, 10분 쉬고

2부 뮤지컬 '오페라내쇼날레바릴라'를 40분 공연하고 끝났어요.

'황제를 위하여는 넘버 중간중간 공연에 대한 설명을 진행하였고,

'오페라내쇼날레바릴라'는 리딩 공연으로 대사와 넘버를 섞어가며 진행되었네요.

 

 

 

반응형

뮤지컬 안녕하세요! 자리는 1층 C열 14번이었구요.

꿈의숲 아트센터 퍼포먼스홀은 처음인데 단차가 상당히 좋네요.

그만큼 C열인데도 배우님들이 서있어도 제 시야가 좀더 높아서 내려봐야하네요.


뮤지컬 리딩 공연은 처음인데 생각보다는 괜찮네요.

뭔가 딱 중요한 부분을 넘버로 불러주고 스토리를 읽어주는데,

요즘 짧게 요약하는 유튜브를 보고 온 느낌이네요.

 

단점이 하나가 있는데 1부와 2부 모두 뭔가 마무리가 안되서 찝찝한 느낌...

둘다 오픈 결말처럼 끝을 내버려서 잘 보다가 살짝 찝찝한 느낌은 어쩔수가 없네요.

 

끝이 살짝 아쉽긴 했지만, 잘보고 온 뮤지컬 안녕하세요! 였네요.


뮤지컬 안녕하세요! 커튼콜은 촬영가능해서 찍었는데,

조금 정신없이 왔다갔다하게 찍었네요.

 


 


 

* 꿈의숲 아트센터 퍼포먼스홀

 

* 위치

서울 강북구 월계로 17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