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JTN 이벤트 가입된 걸로 정동하 소향 콘서트를 볼수 있어 다녀왔어요!

 

일찍 가서 받은 정동하 소향 콘서트 자리는 2층 D구역 2열 5번과 6번이었어요.

3군데에서 선착순으로 나눠주고 있었는데, 저는 D구역 자리를 나눠주는 곳이었나봐요.

 

 

 

D구역 시야는 이렇고 살짝 먼감은 있지만 사진보다는 가까웠어요.

A구역이나 E구역이었으면 좋았을거 같은데 말이죠.

 

 

 

THE GREATEST 전율은 콘서트명이고

정동하 소향 콘서트를 3년정도 계속 하고 계시는거 같아요.

 

 

 

반응형

소향님이 먼저 나와서 노래를 불러 주셨구요.

 

 

 

중간에 페트라(?) 라는 분이랑 같이 듀엣으로 두곡 불렀고,

 

 

 

다시 솔로로 노래를 계속 불러주셨네요.

 

 

 

그리고 내려가기 전에 정동하님을 부르셨는데요.

 

 

 

잠깐 대화를 주고 받으며 콘서트를 진행하고,

 

 

 

듀엣 곡으로 또 2곡 불러주시고 소향님은 퇴장하셨네요.

 

 

 

그리고 정동하님이 계속 노래 불러주셨고,

앵콜까지 계속 불러주셔서 5시 넘으니 나가시는 분도 많으셨네요.

5시 40분까지 노래를 불러주셨고, 즐거운 시간이었네요!

 

JTN 콘서트로 정동하님을 KBS아레나에서 본적 있었는데,

JTN 콘서트가 아니라 따로 콘서트라 그런지

BTS의 DNA 라던지 다른 가수분들의 노래도 불러주셨네요.

 

노래 잘 부르는 소향, 정동하 콘서트 너무 짧게 느껴진 후기였어요~!

 


 

* KBS아레나

 

* 위치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376 KBS스포츠월드

가양역 8번 출구에서 782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