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번은 보고싶었던 뮤지컬 여신님이보고계셔를 보고 왔어요.

여신님이보고계셔는 선예매 있어서 앞자리 잡기가 어려웠는데요.

시야제한석이 나중에 풀릴때 앞자리 잡아서 보고 왔네요.

 

뮤지컬 여신님이보고계셔는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뮤지컬 여신님이보고계셔 포토존은 이렇게 되어 있구요.

옆에 캐스트보드와 같이 붙어있어요.

 

 

 

제가 관람한 뮤지컬 여신님이보고계셔 캐스트는

최연우, 성태준, 박정원, 양승리, 안재영, 장민수, 진태화 배우님으로 봤어요.

성태준 배우님만 처음으로 뵈었네요.

 

 

 

반응형

뮤지컬 여신님이보고계셔 자리는 1층 3열 22번으로 시야제한석이었어요.

시야제한석인데 생각보다 가리는게 없는데,

그냥 3열이라 단차가 좋지않아 가리는게 더 많은거 같아요.

물론 아예 벽에 붙는 자리는 시야 방해가 많을거 같구요.

유니플렉스 3열이 안좋다고는 들었는데, 1, 2, 3열 단차가 거의 없긴 한거 같아요.

 

 

 

여신님이보고계셔 티켓수령하는데, 당일 캐스트로 되어 있는 사진도 줘서 좋네요.

 


뮤지컬 여신님이보고계셔는 재미있고 슬프네요.

 

역시 최연우 배우님 잘하시고, 성태준 배우님도 처음 보는데 잘하시고,

박정원 배우님도 순호와 너무 캐릭터가 잘 어울렸어요.

양승리 배우님은 좀 무서운 캐릭터인데 그래서 더 웃겼구요.

안재영 배우님은 뭔가 캐릭터 찰떡이라 가장 웃기고 인상에 많이 남았네요!

장민수 배우님도 진태화 배우님도 좋았구요.

 

뮤지컬 여신님이보고계셔는 처음은 웃기다가 마지막은 슬픈...

중반 넘어가면 훌쩍이는 분들이 많은 공연이네요.

원래 기대하면 실망하는 공연도 많은데,

뮤지컬 여신님이보고계셔는 재미있게 보고왔어요!


뮤지컬 여신님이보고계셔 커튼콜을 항시 촬영가능이라 또 찍어왔어요.

 


 


 

* 유니플렉스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64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24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