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화로 두번 봤던 스위니토드를 뮤지컬로 보고 왔어요!

이전 시즌 보려고 했는데, 티켓팅 실패해서 못봤고,

이번에는 티켓팅 커튼콜위크에 성공해서 보고왔네요.

 

샤롯데씨어터

뮤지컬 스위니토드는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샤롯데씨어터 1층 들어가면 중간에 역시 스위니토드 포토존이 있어요.

스위니토드 포토존은 피칠갑 되어 있는 이발소네요.

 

 

 

뮤지컬 스위니토드 포토존은 계단으로 올라가면 중간에 있는데,

살짝 구석에 숨겨져 있어서 모르거나 줄 서있는거 못보면 지나칠수 있을거 같아요.

 

관람한 뮤지컬 스위니토드 캐스트는

이규형, 전미도, 김대종, 진태화, 윤석호, 류인아 배우님이구요.

이제 공연 보러 다닌지 좀 되었는지 다 아는 배우님이네요.

 

 

 

뮤지컬 스위니토드 MD는 이렇게 배치되어 있구요.

제가 스위니토드 MD 사진 찍을때는 따로 목록과 가격이 적혀있는게 안보이더라구요.

 

 

 

반응형

뮤지컬 스위니토드는 총 2시간50분인데, 시간 가는줄 몰랐네요.

 

 

 

뮤지컬 스위니토드를 샤롯데씨어터 홈페이지에서 예매했는데,

티켓에는 이규형 배우님, 티켓봉투에는 전미도 배우님이 있네요!

둘다 소장각으로 샤롯데씨어터에서 예매하고 싶게하네요.

 

뮤지컬 스위니토드 자리는 1층 B구역 2열 24번이었는데요.

한중간은 2열 23번 자리가 한중간인데 그래도 거의 한중간 자리였네요.

역시 가까우니 표정 다 보여서 너무 좋았고,

시야방해는 음악감독님이 마지막쯤 윤석호 배우님이 살짝 가리는거 말고는 없었어요!

 


뮤지컬 스위니토드는 재미있게 잘보고 왔어요.

물론 깜짝 놀랐던 장면이 몇번 있기는 했지만요.

 

이규형 배우님은 처음 나올때는 제가 느끼기에는 화난 이규형 배우님이 살짝 어색했는데요.

조금 지나니 이규형 배우님에 푹 빠져서 봤네요.

 

전미도 배우님은 러빗 캐릭터가 독특하긴 한데, 그걸 너무 잘 살리시네요,

처음 나올때 부터 끝까지 매력 뿜뿜이라 너무 좋았어요!

 

김대종 배우님은 다이어트를 하셨나봐요!

상의탈의 장면이 있는데 놀랐네요!

 

진태화, 윤석호 배우님은 무난하게 잘하셨고,

류인아 배우님의 조안나는 넘버가 상당히 어려워 보이네요.

류인아 배우님 데스노트에서 잘한다고 생각했는데,

조안나 넘버는 살짝 힘들어 보이시기는 했네요.

 

영화 두번보고 본 뮤지컬 스위니토드는 상당히 잘봤는데요.

하나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정말 마지막 부분 스토리가 어색한 느낌이더라구요.

영화에서는 토비가 러빗부인 복수심에 그랬다는 스토리였는데,

뮤지컬에서는 토비가 충격먹고 미쳐서 그랬다는 스토리 느낌이었네요.

개인적으로는 영화 마무리가 더 좋았던거 같아요.

 

그거 하나 말고는 집중해서 재미있게 잘 봤던 뮤지컬 스위니토드 후기였어요~!

 


뮤지컬 스위니토드 커튼콜위크라 사진촬영 가능했구요.

이규형 배우님이 들튀하고, 전미도 배우님이 궁디팡팡하시네요.

 


 


 

* 샤롯데씨어터

 

* 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잠실역 3번 출구에서 299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