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름은 다 몰라도 얼굴은 다 아는 배우님들이 연극 하신다길래 보고 왔어요!

 

연극 광부화가들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연극 광부화가들 객석1층 로비로 가면 이렇게 포토존겸 캐스트 보드가 있어요.

 

 

 

근데 캐스트보드 사이가 너무 먼거 같아서 객석2층 캐스트 보드도 찍어왔네요.

연극 광부화가들 관람한 캐스트는 정석용, 박원상, 윤상화,

김중기, 이대연, 문소리, 김두진, 노수산나 배우님이구요.

김두진 배우님 말고는 다 아는 얼굴들의 배우님이네요.

 

 

 

반응형

연극 광부화가들 관람한 자리는 1층 B구역 2열 13번이구요.

중블 오른쪽 사이드 한칸 안쪽인데, 앞에 관객들이 안들어와서 시야 좋게 잘봤어요.

연극 광부화가들은 다 서서 연기하시기 때문에 딱히 가릴건 없을거 같아요.

 


연극 광부화가들은 다 아는 얼굴들이라 그런지 재미있게 보고 왔어요.

대신 관객들 부스럭 소리에 대화도 중간중간 좀 하시고,

마이크 쓰지 않는 연극이라 그런 소리가 좀더 많이 거슬리긴 하네요.

 

연기는 배우님들 다 잘하시니 언급할 필요도 없고,

일단 비중은 개인적으로 박원상, 이대연 배우님이 많으시구요.

문소리 배우님은 비중이 좀 낮은편이고,

노수산나 배우님은 씬이 2개 밖에 없어서 거의 안나오시는게 아쉽네요.

그정도 비중이면 스토리상으로도 굳이 필요한 역할인가 싶기도 한 느낌이었어요.

 

연극 광부화가들 저는 익숙한 얼굴이 많아서 인지 잘보고 왔는데,

아무래도 좀 잔잔한 연극이다 보니 제 옆에 분은 많이 졸고 계시더라구요.

아마 좀 잔잔한 연극 좋아하시는 분은 안 좋아하실수도 있을거 같다는 생각은 많이 들었네요.


연극 광부화가들은 항시 커튼콜 촬영 가능이라 또 찍어왔어요!

 


 


 

*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 위치

서울 종로구 종로33길 15

종로5가역 1번 출구에서 81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