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양동근님과 치타님이 뮤지컬을 하신다기에 궁금해서 다녀왔어요!

 

뮤지컬 소크라테스 패러독스는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 1관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지하3층으로 내려가면 매표소와 공연장 모두 있어요.

 

 

 

'나는 아무것도 모른다는 것을 안다'는 뮤지컬 소크라테스 패러독스네요.

 

 

 

뮤지컬 소크라테스 패러독스 캐스트는 양동근, 치타 배우님이네요.

코러스 배우님들도 계시는데 노래 너무 잘 부르셔서 놀랐어요!

 

 

 

반응형

자리는 B구역 4열 7번으로 완전 한중간이라 좋았구요.

앞은 너무 낮을거 같고 일부러 4열 갔는데 보기는 확실히 좋네요.

단, 오른쪽 통로로 가면 처음 등장할때 치타님이 오른쪽 통로로 내려오시고,

커튼콜때 1열은 양동근님과 코러스 배우님들이 하이파이브 해주시네요!

 


뮤지컬 소크라테스 패러독스는 뭔가 혼란스럽네요.

분명 스토리 있는 공연을 보는 것 같으면서도 콘서트를 보는거 같기도 하구요.

앞쪽에는 스크린 두개가 있어서 랩 할때는 자막도 넣어주시네요.

되게 신나는데 아쉬운건 공연시간이 80분이라 너무 짧아요.

뭔가 신나다가 끝나는 느낌이라 아쉽네요.

거기에 커튼콜은 응원봉 들고 사람들이 따라 부르는데,

정말 콘서트 느낌 나는 커튼콜이었네요!


뮤지컬 소크라테스 패러독스 스페셜커튼콜데이라 찍어왔구요.

'청년들은 누가 가르치는가?' 넘버를 불러주셨네요!

 


 


 

*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148

혜화역 1번 출구에서 43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