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극 아마데우스는 일주일만에 또 보고 왔어요!

 

2023.02.18 연극 아마데우스 후기 - 차지연, 전성우, 김벼리

영화로도 있는 아마데우스를 연극으로 보고왔어요! 사실 이전에 보려고 했는데 못보게 되서 아쉬웠는데, 2년만에 다시와서 예매하고 봤네요! 다시 돌아온 연극 아마데우스는 세종문화회관 M씨

shinwoongs.tistory.com

 

다시 찾은 연극 아마데우스 캐스트는 김재범, 전성우, 유유진 배우님으로

전성우 배우님은 지난번이랑 같고, 김재범, 유유진 배우님을 다른 캐스트로 관람했어요.

 

 

 

연극 아마데우스 자둘 관람 자리는 1층 4열 5번으로 왼쪽 블록 통로석이었구요.

지난번에는 4열 거의 한중간이라 역시 중간에서 보는게 좋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래도 시야 가리는거 없고 멀지도 않고 괜찮은 자리긴 했어요!

 

 

 

반응형

연극 아마데우스 포토존에서 김재범, 전성우 배우님 사진만 따로 찍어봤구요!

 

 

 

연극 아마데우스 포토존 옆 의자 위에 배우님들 사진이 있는데요.

지난번에는 안찍었는데, 이번에는 김재범, 전성우 배우님이 한중간에 붙어 있어서 찍어봤네요!

 

 

728x90

지난번에 잘 보고온 연극 아마데우스는 다시 봐도 재미있네요!

역시 전성우 배우님은 1막은 비중이 적은데 2막에서 연기 계속 잘 하시구요.

김재범 배우님은 지난번에 봤던 차지연 배우님과 연기 디테일은 다른데 역시 잘하시더라구요!

 

차지연 배우님은 유혹씬에서 좀더 반할 정도로 적극적으로 유혹하시는데,

김재범 배우님은 살리에리가 은은하게 유혹하시는 부분 부터 달랐구요.

 

1막 끝 인상적인 부분도 차지연 배우님은 처음부터 끝까지 목걸이를 강하게 던질 정도로 분노를 분출하는데,

김재범 배우님은 처음 목걸이를 한번 세게 밟고 차가운 분노를 보이는 느낌이 달랐네요.

 

또 보드빌 극에서 차지연 배우님은 엄청 놀란듯한 표정으로 변화하는데,

김재범 배우님은 눈물을 보이는 연기를 하셨구요.

 

2막 끝에 차지연 배우님은 이미 자신을 용서한 듯한 느낌이었고,

김재범 배우님은 자신이 용서 받기를 바라는 듯한 느낌이었네요.

 

같은 역할인데 정말 다르게 표현하시는 배우님들인데 둘다 잘 어울려서 좋았네요!

괜히 연기 잘하시는 배우님들이 아닌거 같아요!

 

역시 배우님들 연기가 인상적이었던 연극 아마데우스 후기였어요~!


연극 아마데우스 커튼콜데이라 영상과 사진 찍어왔네요!

 


 


 

*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

 

* 위치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175

광화문역 1번 출구에서 116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