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낭에 인스타 감성 카페가 있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다낭 인스타 감성 카페 Cua Ngo Cafe 구요.

정말 로컬인지 작은 골목안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간판도 잘 보이지 않아서 맞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가게 들어가는데 이런 느낌의 카페네요.

요즘 이런게 인스타 감성인가요? ㅎㅎ

 

 

 

카페 가장 안쪽으로 들어가면 여기서도 사진을 많이 찍는다고 하더라구요.

 

 

 

반응형

다낭 카페 CUA NGO 메뉴를 보면 이것저것 있는데,

중간에 있는 메뉴 주문하라고 강조해놓은거 같아요.

저는 시그니처 첫번째로 솔트 커피가 있어서 주문했는데,

특정 요거트 라던지 주스가 주문 안되는게 꽤나 많네요.

주로 커피 위주로 준비를 해놓는거 같아요.

 

 

 

그리고 주문한건 이렇게 가져다 주셨구요.

 

 

 

728x90

그리고 솔트커피는 비주얼이 카페라떼 비주얼인데요.

 

 

 

솔트커피 먹어보면 짜요!

물론 솔트커피니 짤거라 생각하긴 했는데...

처음 먹어서 인지 아직 매력은 잘 모르겠더라구요.

 

다낭 인스타 감성 카페라 하여 다녀왔는데요.

인스타를 하긴 하지만, 이런 감성 카페는 저와 맞지 않는 듯한 느낌이...

개인적으로는 에어컨이 없어서 좀 덥고,

메뉴도 준비되지 않은게 많은 그런 카페였네요.

 


 

* Cửa Ngõ Caf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