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낭에서 쇼핑은 한시장과 롯데마트에서 많이 하죠.

한시장 다녀왔으니 선물로 나눠줄 기념품 같은 먹거리 좀 사러 왔네요.

 

다낭에 있는 롯데마트는 헬리오야시장 옆에 있는데요.

원래 헬리오야시장 옆이라 저녁에 갔다가 들러서 쇼핑하고 갈랬는데,

시간 일정이 살짝 꼬여서 아침에 쇼핑하러 왔어요.

 

 

 

다낭 롯데마트 층별로 뭐 있는지 정리되어 있는데요.

주로 4층이 식품, 과자, 커피 쪽이 목표가 많죠.

 

 

 

반응형

올라가다 보면 다낭 롯데마트 1, 2층에 어떤 가게가 있는지 표시도 있구요.

 

 

 

롯데마트 3층과 4층에서는 베트남 인기 기념품 목록도 정리되어 있네요.

미리 안 찾아보는 사람에게는 뭘 살지 참고하기 좋겠더라구요.

4층 인기 기념품 목록 중 7개를 산거 같네요.

 

 

 

커피과자도 유명하다고 해서 샀는데, 저는 못 먹어봤는데 맛있다더라구요.

1,200원으로 가격도 좋죠.

 

 

 

코코넛과자도 맛있는데 롯데마트에는 한글로 코코넛 크래커 되어 있네요.

 

 

 

그래서 호텔 근처 동네 마트에 한글로 안 적혀 있는 코코넛 과자 샀어요.

베트남 기념품인데 한글은 좀 그런거 같기도 하고,

사먹기도 이거 사먹어봤어서 먹어본걸로 샀어요.

눈에 보이는 코코넛 과자 다 사서 왔네요.

 

 

 

다람쥐 커피도 베트남에서 유명하다는데요.

이건 선물용으로 좋아보이고,

 

 

 

가성비로 그냥 먹기에는 이게 좋아 보이네요.

 

 

 

말이 필요없는 그냥 유명한 G7 커피도 사왔구요.

뭐 G7은 유명해서 한국에도 파는 곳이 있긴하죠.

 

 

 

그리고 지나가다 코코넛 커피 시음해봤는데요.

먹어보고 맛있어서 바로 구매했네요.

근데 같은 맛으로 만드려면 물을 정말 조금 넣어야 진하겠더라구요.

 

 

 

라면도 하오하오가 유명해서 샀는데,

짐이 다른 곳으로 가서 저는 못 먹었네요...

 

 

 

쌀국수도 내가 먹으려고 샀는데... 먹어보지 못했...

 

 

 

728x90

그리고 적당히 구매 했는데, 여기에 추가 구매를 하긴했죠.

 

 

 

그래서 968,600동 결제 했네요.

같이 간 사촌여동생은 거의 200만동 쇼핑했구요.

금액이 큰 거 같아 돈 쓰는 재미는 있는데, 지폐 엄청 꺼내야해서 힘들었네요.

 

자그마한 기념품은 한시장이나 야시장에서 구매하면 될거 같고,

커피나 과자 같은 기념품은 롯데마트에서 구매하면 좋을거 같아요.

 

다낭 롯데마트 추천 쇼핑리스트와 기념품 구매 후기였어요~!

 


 

* 다낭 롯데마트

 

* 영업시간

08: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