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편의를 위해 다낭 바나힐과 호이안 올드타운 야시장 투어를 신청했는데요.

다낭도깨비 바나힐, 호이안 투어는 저녁 포함이라 호이안 모닝글로리에서 저녁 먹었네요.

 

모닝글로리

호이안 모닝글로리는 야시장 옆에 있었구요.

다리 건너면 바로 호이안 올드타운이었어요.

 

 

 

호이안 모닝글로리는 다낭도깨비 투어일정에 포함된거라

이렇게 메뉴에 있는 메뉴는 모두 나오고, 음료 추가주문만 결제하면 되더라구요.

따로 가격이 없어서 가격이 얼마인지는 모르겠네요.

 

 

 

가게는 신기하게 가게 안에 가게가 있는 느낌이었구요.

메뉴에 있는 가게가 왼쪽 가게 같더라구요.

 

 

 

반응형

호이안 크리스피 팬케이크는 나초 같은 느낌이구요.

 

 

 

고수 안드시는 분은 고수 올라가 있으니 빼고 드셔야 할거 같아요.

저는 다른 맛이 강해서 고수 맛이 강하게 느껴지지는 않더라구요.

 

 

 

뚱뚱한 통오징어에 고기와 당면이 들어간 요리도 있었고,

 

 

 

치킨을 양념에 조린거 같은 고기도 있어요.

 

 

 

그리고 티엔킴에서 먹은것과 다른 모양의 반쎄오도 있구요.

 

 

 

그리고 모닝글로리도 나오면 식사메뉴는 끝이었구요.

 

 

 

하나씩 나오다 보니 막 먹는 중에 전체샷 하나 찍어 봤네요.

그리고 볶음밥이 아니라 찐밥 나와서 덜어서 같이 먹었네요.

 

 

 

728x90

그리고 마지막 디저트도 이렇게 싸서 나오는데요.

 

 

 

뭔지 물어보니 호이안 전통 디저트 라고만 하네요.

달달하니 먹을만 했어요.

 

호이안 야시장 근처 모닝글로리에서 투어 포함으로 저녁 먹었는데요.

저와 형은 고수 등 향신료 잘 먹어서 잘 먹었는데,

고수를 못 먹는 가족은 음식에 조금씩 향이 있어서 먹기 힘들어 하더라구요.

제가 느끼기에는 향이 별로 없다고 생각하는데,

민감한 사람들에게는 향신료 향이 꽤나 느껴지는거 같아요.

 

호불호가 있을듯한 호이안 모닝글로리 저녁 식사 후기였어요~!

 


 

* Morning Glory Signature

 

* 영업시간

10: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