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뭔가 색다른거 먹을게 없나 찾는중에 백종원의 리춘시장이

수원 인계동에 있길래 배달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백종원의 리춘시장 메뉴 중 리춘마라탕 세트 주문했어요.

리춘마라탕 세트는 마라탕에 사이드 메뉴 하나 선택하는건데요.

즈란닭꼬치는 즈란과 닭꼬치는 아는데 합친건 처음이라 주문해봤어요.

 

 

 

배달은 보기와 같이 혼밥인데도 푸짐하네요!

 

 

 

반응형

뚜껑을 모두 열고 먹을준비 완료 했구요.

 

 

 

얇은 단무지와 닭다리 과자가 같이 오네요.

아직 백종원의 리춘시장은 안가봤는데, 기본 안주가 닭다리 과자인가봐요.

 

 

 

만두는 주문안했지만, 리뷰이벤트로 신청했는데요.

초간장도 같이 배달이 왔네요.

 

 

 

만두 부터 먹어보면, 역시 배달이라 살짝 눅눅한 느낌이 있어요.

 

 

 

배달로 바삭하지 않고 살짝 눅눅하지만 만두 이즈 뭔들이죠!

 

 

 

그리고 궁금했던 즈란닭꼬치인데요.

닭꼬치 3개가 이렇게 들어가 있네요.

 

 

 

바삭 튀긴 닭꼬치에 즈란이 듬뿍 뿌려져 있는데요.

겉은 바삭하고, 안에는 다리라 부드러운데 즈란 맛이 생각보다 잘어울리네요!

이게 어울릴까 생각했는데 역시 백종원님이 만든 메뉴를 믿어야 했네요!

 

 

 

그리고 마라탕 인데 얼핏봐도 건더기가 많아보이네요!

 

 

 

마라탕에는 제가 좋아하는 고기, 푸주, 두부, 건두부, 당면까지 필요한건 다있어요!

 

 

 

그리고 좀더 얼얼하게와 맵게 선택하려다가 혹시나 해서 기본을 주문했는데,

기본이 적당히 얼얼하고, 적당히 매운게 제 입맛에 딱이네요!

 

궁금했던 백종원의 리춘시장에서 배달해서 먹어봤는데요.

마라탕은 기본이 딱 제 입맛에도 맞고, 제가 좋아하는 것이 딱 비율에 맞게 맛있게 왔고,

특이했던 즈란닭꼬치 정말 너무 매력있게 먹었네요!

 

술 없이 혼밥으로 먹었는데, 다음에는 누군가와 같이 가서

매장에서 한잔하며 먹어보고 싶네요!

 


 

* 리춘시장 수원인계점

 

* 위치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138번길 24 1층

수원시청역 8번 출구에서 481m

 

* 전화번호

0507-1435-0132

 

* 영업시간

평일 16:00 ~ 02:00

주말 15:00 ~ 0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