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기아트센터 공연 보러 갔다가

근처 인계동 나혜석거리 순대국 가게에서 저녁 먹었네요!

 

오늘도마순대국

경기아트센터 근처 인계동 나혜석거리에 있는 오늘도마순대국이고,

먹지순례 라는 프로에도 나왔다고 하네요.

 

 

 

오늘도마순대국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2인석과 4인석이 고루 섞여있네요.

갔을때 자리가 좀 있네 하고 있는데,

곧 테이블이 가득 차더라구요.

 

 

 

오늘도마순대국 메뉴

오늘도마순대국 메뉴를 보면,

순대국, 수육, 순대전골이 메인인 느낌이구요.

저는 수육도 맛보고 싶어서 도마수육정식 주문했어요.

가게 곳곳에 머리 수육 나오는 시간 붙은게

왠지 순대보다 수육이 메인 같았거든요.

 

 

 

테이블에 들깨, 후추, 소금, 다대기가 준비되어 있구요.

평소에는 여기서는 다대기만 넣어먹는데,

국물 맛이 좀 다르고 괜찮아서 안 넣었네요.

 

 

 

반응형

조금 기다리니 이렇게 준비해주셨구요.

새로는 술 같지만 물통이네요.

 

 

 

반찬은 배추김치와 깍두기가 나오는데요.

먹고 맛이 괜찮아서 물론 수육이 있으니 좀더 먹기도 했지만,

셀프바에서 반찬 추가하러 갔더니

생양파가 셀프바에만 있네요.

거의 다 먹어갈때라 생양파는 가져오지는 않았어요.

 

 

 

수육 찍어먹는 장으로 된장, 간장, 새우젓인데,

뭐랑 먹어도 괜찮지만, 무난하게 간장이 괜찮긴 했어요.

 

 

 

순대국은 이렇게 깔끔해보이는 국물인데요.

평범하지않고 좀 다른 맛인데 매력적이라

새우젓만 조금 넣고 다대기는 넣지는 않았어요.

 

 

 

728x90

순대는 먹기 편하게 되게 작은 순대였구요.

 

 

 

고기는 수육과 같은 고기가 들어가 있네요.

같은 머리고기 같은데 국물에 빠진거랑

따로 나온거랑 비슷하면서 다른 느낌인데 둘다 좋아요.

 

 

 

밥 말고 부추 넣어놓고,

 

 

 

수육부터 먹어봤는데요.

순대국에 3천원 추가하면 이정도 나오는데,

3천원에 양이 이정도면 괜찮은거 같구요.

 

 

 

머리고기 나오는 시간 많이 붙여놓더니만,

수육 부드럽게 맛있긴 했어요.

 

 

 

그리고 다대기 안 넣은 순대국도 맛있게 먹었구요.

 

 

 

도마수육정식 푸짐히 잘 먹었네요.

 

경기아트센터 근처 혼밥 맛집을 찾다가

먹지순례 나왔다는 인계동 나혜석거리의 오늘도마순대국 다녀왔는데요.

순대국 국물도 괜찮았지만,

개인적으로는 머리 수육이 부드럽게 맛있었네요.

공연 봐야되서 안 마시긴했지만,

소주 한잔 당기는 도마수육정식이었네요.

 


 

* 오늘도마순대국

 

* 위치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180번길 50 1층

수원시청 10번 출구에서 393

 

* 전화번호

0507-1456-6650

 

* 영업시간

00:00 ~ 24:00

월 1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