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원 살때에는 주말에 한번씩 찾은 인계동 유치회관인데요.

분당으로 이사하고 경기아트센터에 공연보러 왔다가 들렀네요.

 

유치회관

오랜만에 찾은 인계동 유치회관이구요.

아래에는 대기 손님때문에 잘라서 간판만 올렸네요.

 

 

 

3시50분이면 손님이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그래도 앞 대기가 7명이나 있네요!

역시 해장국 맛집은 맛집이네요.

 

 

 

유지회관 메뉴

밖에 기다리면서 유치회관 메뉴도 찍어봤는데요.

유치회관 메뉴는 단순하게 해장국, 수육, 수육무침이 있죠.

역시나 해장국 하나 주문해서 먹었구요.

 

 

 

반응형

유치회관 가게내부는 이렇게 가득이구요.

오른쪽에 테이블이 더 있는데 거기도 가득이죠.

 

 

 

테이블에는 이렇게 단지 3개와 다대기, 소금 등도 준비되어 있구요.

배추김치, 깍두기, 무생채 3가지가 있는데 저는 무생채만 있으면 되요!

 

 

 

그리고 해장국도 금방 이렇게 준비해주셨네요.

 

 

 

선지는 취향에 따라 넣어먹을수 있게 따로 나오구요.

접시 3개 주시는데 저는 무생채만 있으면 되서 무생채만 덜었네요.

 

 

 

해장국은 파가 뒤덮인 해장국인데요.

 

 

 

고기와 우거지가 들어있는 해장국이죠.

 

 

 

선지와 밥을 반만 말아서 맛있게 먹었고,

 

 

 

무생채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728x90

그리고 유치회관은 고기와 국물이 리필이 되는데요!

밥을 반만 말았던게 국물과 고기를 리필하기 위해서죠.

그때그때 다른데 이번에는 처음 해장국 보다는 리필된 고기양이 훨씬 많았네요!

 

 

 

다시 한그릇이 된 해장국 또 먹었구요.

 

 

 

두그릇 같은 해장국 한그릇 맛있게 먹었어요!

 

오랜만에 찾은 인계동 유치회관이었는데요.

역시나 든든하게 맛있게 먹었네요.

 

 


 

* 유치회관

 

* 위치

경기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292번길 67

수원시청역 2번 출구에서 305m

 

* 전화번호

031-234-6275

 

* 영업시간

24시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