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고민하다가 퇴근길에 청년다방에서 포장해 왔어요.

 

온수골 앞에 있는 청년다방 수원권선점 와서 포장을 했네요.

 

 

 

가게 앞 입간판 메뉴에도 차돌떡볶이가 있네요.

청년다방 두번째 포장인데, 이전에 통큰오짱떡볶이를 먹었었어요.

 

 

 

청년다방 메뉴는 단품 토핑 떡볶이와 즉석튀김, 바삭치킨 메뉴만 찍어봤구요.

고민 없이 불향차돌떡볶이 중자로 하나 포장 주문했어요.

 

 

 

포장할거지만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고,

두 테이블에서 먹고간 흔적이 남아있네요.

 

 

 

떡볶이도 패스트푸드였나요?

포장이 엄청 빨리 나와서 빨리 집으로 갔네요.

 

 

 

포장은 떡볶이와 차돌, 단무지로 구분뒤어 있었구요.

 

 

 

반응형

뚜껑 오픈해서 먹을준비하면 비주얼이 이렇죠.

가게에서 먹었으면 차돌이 그냥 떡볶이에 올라가서 나오겠죠?

 

 

 

차돌에 만두까지 같이 나오네요.

차돌은 간이 하나도 되어있지 않아서 싱거워요.

 

 

 

그리고 파채와 메추리알이 올라간 떡볶이네요.

 

 

 

기본으로 라면사리도 들어있어서 라면이 맛없을수 없죠!

 

 

 

여기 떡은 밀떡으로 상당히 길게 나오는데요.

지난번에는 잘라서 먹었는데, 이번에는 귀찮아서 그냥 먹었네요.

 

 

 

그리고 차돌이랑 먹으면 살짝 싱거워요.

최대한 차돌은 떡볶이 국물에 담궜다가 먹는게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차돌과 같이 나온 만두는 길게 나왔는데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살짝 비어있는 만두였네요.

 

청년다방에서 두번째로 떡볶이를 포장해서 왔는데요.

지난번에도 적은거 같은데, 또 똑같은 생각이 드네요.

즉석떡볶이 가게라 국물을 좀 졸이듯이 좀더 끓여서 먹는게 더 맛있을거 같아요.

원래 즉석떡볶이로 졸여서 먹어야 하다보니 살짝 싱거운 느낌이 있네요.

청년다방은 포장하려면 집에서 좀더 졸여 먹는게 좋을거 같아요.

 

청년다방 추천메뉴 불향차돌떡볶이 먹은 후기였어요~!

 


 

* 청년다방 수원권선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권로304번길 62 110호 1층

매탄권선역 2번 출구에서 685m

 

* 전화번호

031-232-2968

 

* 영업시간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