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래 전날 친구와 남문 진미통닭 가려고 했었는데요.

갑자기 하루 당겨서 보자고 하여 치킨집을 찾는 중에

망포에도 진미통닭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단, 전화해보니 유명한 남문 진미통닭의 체인점은 아니라고 하시네요.

 

망포역에 위치한 진미통닭은 2층에 위치하고 있네요.

창가에 손님이 가득이라 자리가 있을까 걱정하고 올라갔네요.

 

 

 

들어가니 창가에 한 테이블 빼고 창가로만 앉으셨네요.

중간에는 지금은 빈 자리가 많아서 손님이 없네 생각하는데,

저희가 먹고 있으니 사람들이 많이 들어와서 거의 가득찬거 같아요.

 

 

 

진미통닭 메뉴

망포역 진미통닭 메뉴는 옛날통닭, 후라이드, 양념, 마늘간장, 파닭이 있고,

똥집튀김, 먹태, 골뱅이소면, 닭발 까지 있네요.

순살로 먹으려 했으나 순살이 안된다고 하여 후라이드와 마늘간장치킨 주문했어요.

 

 

 

기다리니 후라이드와 마늘간장치킨이 나왔구요.

양배추샐러드와 치킨무, 소금과 찍어먹을 양념도 같이 나오네요.

 

 

 

반응형

치킨은 두툼한 예전 치킨 방식의 치킨이었구요.

 

 

 

마늘간장치킨은 바삭하면서 많이 짜지 않아서 좋았구요.

 

 

 

후라이드는 역시 바삭해서 좋네요.

 

 

 

맥주와 함께 치킨 열심히 먹었고,

 

 

 

후라이드에는 똥집도 몇개 있어서 먹었네요.

똥집도 튀김옷 입히는게 좋은데 그건 아니라 살짝 아쉽긴 했지만요.

 

수원 망포역 진미통닭에 다녀왔는데요.

저는 진미통닭 다녀온지 오래되어 남문 진미통닭과 비교할수는 없는데,

같이간 친구 말에 의하면 남문이랑 맛이 다르긴 하다는군요.

그래도 튀긴 치킨은 뭔들 맛있게 먹었어요.

 


 

* 진미통닭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214번길 47 2층

망포역 6번 출구에서 275m

 

* 전화번호

031-202-9234

 

* 영업시간

16:00 ~ 23:3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