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퇴근길에 짜장면과 탕수육이 먹고 싶어서 지난번에도 왔었던 짬뽕나라에 들렀어요.

 

 

수원 신동 배달안하는 짬뽕 맛집 짬뽕나라 탕수육과 짬뽕 후기

동네에 있는 짬뽕나라에 다녀왔어요. 한번 가봐야지 생각만 하다가 이제서야 가봤네요. 살짝 골목안에 위치하고 있는 짬뽕나라에요. 골목안에 위치하고 있는데, 특이한건 배달을 안하는 곳이라

shinwoongs.tistory.com

 

골목길 안쪽에 살짝 숨은 짬뽕나라에요.

골목안에 있는데 배달도 안하는게 신기하죠.

 

 

 

매장은 이렇게 되어 있고, 손님은 화면밖에 두테이블이 있었구요.

6시 15분 넘어가니 혼밥하시는 손님도 꽤나 들어오고 꽤나 손님이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짬뽕나라 메뉴

짬뽕나라 메뉴는 이렇게 있고, 저는 고민없이 먹으려고 했던 세트1 찹쌀탕수육에 짜장면 주문했어요.

 

 

 

반응형

우선 짜장면부터 나왔구요.

 

 

 

반찬은 양파와 단무지, 김치와 춘장이 나왔고,

간장은 식초와 고춧가루 넣어서 제가 탕수육 찍으려고 만들었어요.

 

 

 

짜장면은 오이가 올라간 짜장면이구요.

 

 

 

면은 짬뽕과 같이 얇은 면이네요.

 

 

 

잘 비벼서 먹어보면 짜장면 많이 달지는 않아요.

 

 

 

한입 먹고 나니 탕수육 까지 나왔네요.

 

 

 

세트 탕수육인데 생각보다 양이 괜찮구요.

 

 

 

탕수육은 납작한데 부먹이지만 겉이 바삭하니 맛있어요.

 

 

 

짜장면이 많이 달지 않지만 달달한 탕수육과 같이 먹으면 맛있죠!

 

 

 

역시나 짜장면과 탕수육을 다 먹었더니 배부르네요!

 

역시 짜장면과 탕수육은 잘 어울리는 조합인데요.

가게 이름이 짬뽕나라이다보니 개인적으로는 짜장면 보다 짬뽕이 확실히 맛있는 집이네요.

짜장면이 맛없는건 아니지만, 짬뽕과 비교되는건 어쩔수 없네요.

 

퇴근길에 먹고왔던 짬뽕나라 탕수육과 짜장면 세트 후기였어요~!

 


 

* 짬뽕나라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신원로 37

매탄권선역 5번 출구에서 547m

 

* 전화번호

031-204-4044

 

* 영업시간

09:0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