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평양냉면을 먹어본적이 없는데,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

수원에서 평양냉면으로 유명하다는 평장원 본점에서 먹어봤어요.

 

평장원 본점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평양냉면 맛집 평장원 본점이에요.

평장원은 거의 24시간 운영해서 아침에 평양냉면 먹으러 왔네요.

 

 

 

평장원에 많지는 않지만 사인도 이렇게 있네요.

 

 

 

거의 24시간하는 평장원이다보니 아침 10시에 갔는데 손님이 3테이블 있었구요.

시간이 지날수록 손님이 조금씩 더 들어오더라구요.

 

 

 

평장원 메뉴

평장원 메뉴를 보면 평양냉면, 비빔냉면, 회냉면에 이어 육개장도 판매하고 있네요.

녹두전에 수육, 보쌈, 불고기 등 한잔하기 좋은 메뉴도 있구요.

 

 

 

평양냉면 먹으러 갔으니 평양냉면과 만두를 고기만두로 주문했어요.

 

 

 

반응형

그리고 조금 기다리니 나온 평양냉면과 고기만두네요.

 

 

 

반찬은 무절임 하나였어요.

 

 

 

맑은 육수의 평장원 평양냉면인데요.

 

 

 

고기는 이렇게 3점이 올라가 있네요.

 

 

 

메밀면은 이렇게 생각보다 양이 많네요.

 

 

 

위 보호를 위해 역시 계란부터 먹었어요.

 

 

 

평양냉면 국물부터 먹어보면 생각보다 육수가 고기향이 나네요.

평장원의 육수는 평양냉면 중에서도 육향이 좀더 강하다고 하긴하더라구요.

 

 

 

오히려 평양냉면 면맛이 뭔가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식초를 면에다 뿌려봤는데 확실히 면맛은 살아서 좋았는데,

아쉬운게 국물에 식초가 살짝 섞이니 저는 좀 아쉽더라구요.

기본 국물맛이 더 좋았어요.

 

 

 

그리고 만두 반은 고기만두로 주문했고 3개가 나왔네요.

 

 

 

자극적이지 않은 만두였는데 맛이 괜찮았어요.

 

 

 

평양냉면과 만두 클리어 했네요.

 

수원 인계동 평장원 본점에서 평양냉면을 처음 먹어봤는데요.

뭔가 말로만 들었을때 보다 국물이 육향이 나서 괜찮았는데요.

아직 저는 맛을 잘 모르는지 엄청 맛있다는 느낌은 없었네요.

평양냉면은 먹고 한번씩 생각난다는데 저도 그럴지 궁금하네요.

 

수원 인계동 평양냉면 맛집 평장원 평양냉면과 만두 후기였어요~!

 


 

* 평장원 본점

 

* 위치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108번길 23 1층, 2층

수원시청역 6번 출구에서 614m

 

* 전화번호

031-221-7003

 

* 영업시간

00:00 ~ 24:00

일요일 00: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