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도미노피자 신메뉴가 나왔다고 하길래 바로 먹어봤는데 지난달에 나온 신메뉴네요.

퇴근길에 주문하고 집에 도착하자 받아서 저녁을 바로 먹었네요.

 

집에 도착하기전 30분전에 주문하니 거의 딱맞게 배달이 와서 좋네요.

도미노피자는 주문이 엄청 많이 밀리지 않는이상 30분내로 배달해줘서

배가 고플때 빨리 먹을수 있어서 좋죠.

 

 

 

도미노피자에서 기본으로 주는 피클과 핫소스, 갈릭디핑소스죠.

요즘 피자 주문할때 갈릭디핑소스 안주면 뭔가 아쉬워요.

 

 

 

도미노피자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피자박스가 바뀌었네요.

한글날이라 바뀌었을수도 있구요.

 

 

 

주문은 도미노피자 신메뉴 와일드와일드웨스트스테이크 피자 라지와 콜라 주문했어요.

신메뉴 와일드와일드웨스트스테이크 피자 라지는 33,900원, 미디움은 28,000원인데요.

저는 SKT T멤버쉽 VIP 30% 할인으로 총 25,340원 결제했네요.

 

 

 

반응형

와일드와일드웨스트스테이크

도미노피자 신메뉴 와일드와일드웨스트스테이크 피자는

카우보이들이 즐겨 먹던 그릴드 비프 스테이크와 카우보이 버터 치즈 소스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아마 고기가 그릴드 비프 스테이크고 하얀게 카우보이 버터 치즈 소스인가봐요.

그리고 설명에는 없는 감자와 방울토마토도 올라가 있어요.

 

 

 

도미노피자 신메뉴 와일드와일드웨스트스테이크 피자를 먹어보면,

일단 확실히 고기가 큼지막하니 고기 식감이 좋구요.

카우보이 버터 치즈는 정확히 뭐가 다른지 모르겠고,

토마토소스와 방울토마토 향이 강해서 인상적이네요.

 

 

 

오늘도 역시나 피자엣지는 갈릭디핑소스 올려서 먹으면 맛있어요!

 

도미노피자 신메뉴 와일드와일드웨스트스테이크 피자는 

고기가 맛있었고, 토마토소스가 매력있는 피자였네요.

 

도미노피자 신메뉴 와일드와일드웨스트스테이크 피자 후기였어요~!

 


 

* 도미노피자 신영통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112번길 30

망포역 3번 출구에서 831m

 

* 전화번호

031-203-3294

 

* 영업시간

11:30 ~ 21: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