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가 숯불양념치킨을 먹는다고 하니 당겨서 저도 주문해봤어요.

어딜 주문할까 보는데 개업 이벤트로 배달비 안 받는 곳이 있어서 주문했어요.

 

송송숯불두마리치킨의 숯불양념구이 순살은 17,900원인데

콩양콩양으로 콩나물이 추가되어 2,000원 추가네요.

배달 주문하고 나서 콩양콩양 붙은게 있는지 알았어요.

배달비는 없었고, 리뷰이벤트로 우동사리 추가했어요.

 

 

 

치킨박스에 치킨무, 콩나물에 소스, 캔콜라 까지 같이 배달오네요.

 

 

 

치킨박스에 치킨무, 콩나물, 소스까지 모두 열고 준비했네요.

 

 

 

치킨무는 새콤하니 좋고, 콩나물은 소스에 비벼 먹으려다가

치킨 매울때 따로 먹으니 매운맛을 잡아줘서 따로 먹었네요.

 

 

 

반응형

우동사리 추가된 숯불양념구이에요.

보통 숯불양념구이는 박스 가득 안차던데 여기는 묵직하게 가득차네요.

 

 

 

숯불양념구이에 우동사리 추가하면 양념과 우동사리가 잘 어울려서 맛있어요!

 

 

 

떡도 쫄깃하니 양념과 잘 어울려서 맛있고,

 

 

 

닭은 닭다리살만 써서 부드럽게 맛있어요!

 

 

 

소스는 송송소스로 가게 소스인거 같은데,

양파 맛이 나는 거 같으면서 뭔가 색다른데 끌리긴 하더라구요.

 

새로운 송송숯불두마리치킨에서 숯불양념구이를 먹어봤는데요.

매운맛 말고 매콤한 맛으로 먹었더니 살짝만 매콤하니 괜찮네요.

그리고 배가 부르긴 했지만, 일부러 치킨 몇조각 남겨서

치킨 잘게 자르고 양념에 밥을 넣고, 김가루에 참기름 넣어서 비벼먹으니 맛있어요!

숯불양념구이는 무조건 치밥은 필수 인거 같아요!

 

배달비 무료로 맛있게 먹은 송송숯불두마리치킨 순살 숯불양념구이 먹은 후기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