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차로 전집에서 한잔하고 배는 부르나 가볍게 한잔 더 하려고

주변을 둘러보는 와중에 손님이 가득인 술집이 있더라구요.

마침 나오는 손님이 있어 들어가서 먹었네요.

 

수원버스터미널 근처 어부바에요.

 

 

 

가게 가장 안쪽에 앉았는데, 예전 90년대 추억이 뿜뿜하네요.

비디오 테이프에 카세트 테이프에 게임기 까지 다양하네요.

왼쪽에는 90년대 스타들 사진이 붙어 있는데 그것도 어릴때 생각이 마구 나구요.

 

 

 

어부바 메뉴

어부바 메뉴를 보면 다양하게 있는데요.

검색 해보니, 육회나 삼치, 조개술찜을 많이 먹는거 같더라구요.

조개술찜에는 면 추가 하면 파스타 먹는 느낌이라 더 좋다고 하구요.

저희는 배가 부르기도 하고, 11시에 들어갔는데 12시 마감이라고 해서 간단하게

피데기 버터구이에 칵테일 주문했어요.

칵테일을 많이 먹어본게 아니라 한명은 피나콜라다, 한명은 피치크러쉬 주문하길래

피나콜라다 안 먹어본 맛 같아서 주문했는데 피치크러쉬가 나와서 주문잘못했나 하고 그냥 마셨네요. ㅎㅎ

 

 

 

테이블 옆에 여러 메뉴 그림이 있었는데요.

저희는 피데기 버터구이 주문해서 피데기 버터구이 메뉴만 찍어봤는데,

둘리에 나오는 꼴뚜기들이 피데기를... ㅋ

 

 

 

기본 안주는 양배추에 간장 마요네즈네요.

아삭하니 가볍게 씹기 좋네요.

 

 

 

잘못 주문한건지 잘못 주문을 받은건지 모르는 피치크러쉬네요.

술맛 보다는 새콤한 음료수 같은 느낌이네요.

 

 

 

마감시간이 되어가니 손님이 좀 나가서 사진을 찍어봤는데요.

그래도 거의 다 차있긴했어요.

오른쪽에 사진 안나온 부분에 테이블 2개 있는데 손님이 다 있었고,

사진 중간에 한쪽에 카운터 테이블도 있어요.

 

 

 

반응형

피데기 버터구이가 나왔는데 제가 사진 못찍는다고 지인이 광각으로 사진 한장 찍었고,

 

 

 

세로로도 한장찍었는데 세로로 찍은게 마음에 드네요. ㅋ

 

 

 

피데기 버터구이는 두가지 소스와 함께 같이 나오네요.

 

 

 

피데기 버터구이는 냄새부터 너무 맛있는 냄새가 났고,

 

 

 

같이 먹을 소스는 명란마요와 고추 마요가 같이 나왔어요.

고추 마요는 좀더 깔끔하게 나왔는데 섞어서 살짝 지저분해 보이네요.

 

 

 

피데기 버터구이는 먹기 좋게 잘랐고,

 

 

 

먹어보니 피데기 버터구이 너무 맛있네요!

배부른데도 계속 먹게 만드는 피데기 버터구이 였어요!

 

마감시간까지 손님이 많던 어부바였는데요.

피데기 버터구이도 맛있었는데 다른 분들이 추천하신 메뉴도 맛있을거 같아서 궁금하네요.

너무 늦게 가서 간단하게만 먹었는데, 다음에는 좀더 다양하게 먹어보고 싶어요.

 

간단하게 한잔했던 수원 권선동 술집 어부바 후기였어요~!

 


 

* 어부바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덕영대로1207번길 26-17 어부바

 

* 전화번호

010-5191-9090

 

* 영업시간

18:00 ~ 02:00

2,4번째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