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원 떡볶이 맛집을 검색하는 중에 권선동에 황보네분식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방송에 나오지는 않았는데, 검색해보면 수원 토박이 맛집 느낌이더라구요.

먹고 다녀와서 수원 토박이 지인에게 물어보니 알더라구요.

 

황보네분식

떡볶이가 맛있다는 황보네분식이네요.

간판과 가게 외장을 다시했는지 깔끔하네요.

 

 

 

가게 들어가면 바로 앞에 떡볶이와 튀김, 핫도그와 어묵까지 보이네요.

 

 

 

황보네분식 메뉴

황보네분식 메뉴를 보면 가격이 정말 착하네요.

김밥 요즘 기본 3,000원인데 여기는 1,500원이에요!

전반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만큼 카드결제는 안되고 현금결제 또는 계좌이체만 가능한 곳이네요.

저렴하다고 떡볶이에 모둠튀김, 핫도그와 콜라 하나를 주문했네요.

요즘 분식집가서 이렇게 주문하면 13,000원 정도 나올거 같은데, 여기는 7,000원이네요.

 

 

 

가게 테이블은 이렇게 일렬로 되어 있는데 많지는 않아요.

애매한 평일 아침에 가서 손님이 없을건 알았지만, 포장손님만 조금 있기는 하네요.

 

 

 

우선 떡볶이와 모둠튀김, 콜라부터 나왔어요.

핫도그는 살짝 깜빡하셨는지 살짝 뒤늦게 나오더라구요.

콜라는 1,500원이라 캔콜라 줄거라 생각했는데 500ml 나와서 저렴하기는 하구나 생각했네요.

 

 

 

반응형

2,500원 밀떡볶이는 이쑤시개와 함께 나왔는데요.

요즘 떡볶이 양이 아쉬울때도 많은데 접시에 듬뿍 담아서 주시는거 좋네요!

 

 

 

떡볶이 먹어보면 부드럽게 너무 맛있었어요!

매운맛은 없고 달달한 밀떡볶이였는데 제 취향에 너무 맞았어요!

수원 토박이 지인 말로는 멀리서도 먹는 떡볶이라더니 맛있네요!

 

 

 

모둠튀김 2,000원도 푸짐해서 좋네요!

튀김 색도 샛노랗게 깨끗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구요.

간장 필요하냐고 하시길래 괜찮다고 했네요.

 

 

 

제가 좋아하는 김말이도 당면이 가득 들어있는게 평소 먹던 김말이와는 다르네요!

김말이는 역시나 맛있고!

 

 

 

고구마튀김도 달달하게 맛있죠.

 

 

 

그리고 분식집 튀김에 만두가 있으면 당면 조금 들어간 야끼만두인데,

여기는 고기 들어간 고기 만두네요!

 

 

 

오징어튀김도 모둠에 포함되어 있고!

 

 

 

삶은계란 튀김도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맛있죠!

 

 

 

새우튀김은 슬쩍 한입 베어물고 찍어봤고,

 

 

 

핫도그는 떡볶이와 튀김 다 먹고 후식으로 먹었네요!

핫도그도 취향을 물어보시는데 설탕과 케첩 모두 뿌려달라고 했네요.

 

 

 

오랜만에 핫도그도 맛있게 먹었는데 1,000원이라니 좋네요!

 

 

 

떡볶이와 튀김, 핫도그까지 먹었더니 배부르게 먹었네요!

 

수원 권선동에 있는 황보네분식인데요.

밀떡볶이 너무 제 취향이라 진짜 좋았어요!

집에서 2km 걸어가서 먹을만 했네요.

튀김도 맛있었고, 핫도그도 맛있었고, 가격도 저렴하고 매력이 넘치는 가게네요!

단, 현금결제 싫어하시는 분과 주차가 필요하신 분은 좀 불편하실수도 있을거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좀더 가까운 곳에 있으면 좋겠는

수원 권선동 맛있는데 저렴한 황보네분식 후기였어요!

 


 

* 황보네분식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광로 89

수원시청역 3번 출구에서 624m

 

* 전화번호

031-226-0137

 

* 영업시간

10:30 ~ 20:00

토요일 10:30 ~ 18:30

월요일,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