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동카페거리에 새로 생긴 곱창 가게가 있어 다녀왔어요.

가게 이름이 신동 곱창이라 검색하면 신동에 있는 곱창 가게가 다 나오네요.

 

신동곱창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된 미나리곱창 맛집 신동곱창이네요.

새로 생겼다고 가봤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죠.

 

 

 

가게 내부는 이렇식으로 되어 있어요.

들어갈때는 손님이 있어서 못찍고, 나올때 손님이 좀 빠져서 이렇게 찍어봤네요.

 

 

 

신동곱창 메뉴

신동곱창 메뉴를 보면, 한우곱창, 소특양, 소막창, 한우대창이 메인이구요.

한우곱창, 소특양, 소막창 묶에서 모듬 메뉴가 있네요.

그리고 사이드로 라면과 계란찜이 있고, 볶음밥이 끝이네요.

모듬이 되어있다는건 메인이라는 의미니 일단 미나리 한우곱창 착한모듬 하나 주문했어요.

 

 

 

미나리 한우곱창 착한모둠은 하루 15판만 판매한다고 하네요.

근데 매장이 작아서 15판 쉽지 않을거 같은데 말이죠.

 

 

 

사진이 흔들렸는데 신동곱창은 된장밥과 대파김치, 맛짱소스를 자랑하네요.

 

 

 

미나리 한우곱창 착한모듬과 함께 된장밥이 나오구요.

 

 

 

메뉴에는 없는 된장밥은 기본으로 제공해주셔서 좀더 끓여서 먹으면 되구요.

 

 

 

된장밥 먹어보면 칼칼하니 이걸로도 소주 안주로 좋을거 같아요.

된장밥은 모자라면 더 주신다고도 하네요.

 

 

 

반응형

미나리 한우곱창 착한모듬은 이렇게 곱창, 특양, 막창, 미나리, 떡과 함께 나오네요.

 

 

 

핵심인 미나리도 이렇게 올려져 있는데요.

어느정도 구워서 부피가 줄어들면 미나리 한번 더 올려주시는데,

양이 엄청 많다고 생각했는데 먹다보면 마지막에 살짝 부족한 느낌이네요.

 

 

 

그리고 곱창은 이렇게 6줄 나오구요.

 

 

 

막창은 이렇게 양옆에 조금 있고,

 

 

 

중간에 소특양이 있죠.

곱창 먹을때는 소특양 부터 익으면 먼저 먹어야 질기지 않죠.

 

 

 

그래서 역시나 소특양 먹으면 고소하니 맛있고,

 

 

 

미나리랑 먹으면 미나리 향과 함께 더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소특양과 함께 막창도 맛있긴 했는데요...

 

 

 

개인적으로 인상적인건 미나리와 함께 곱창이 맛있었어요!

이렇게 곱이 꽉 차서 고소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안먹어본 대창을 하나 먹어볼까 하다가

곱창이 맛있어서 곱창으로 하나더 주문했어요!

곱창 하나만 주문해도 미나리 듬뿍 주셔서 좋네요!

 

 

 

곱창 구워서 오와 열을 맞추면 맛있게 먹으면 되죠!

 

 

 

곱창을 다 먹어갈때쯤 볶음밥을 주문했더니 새로운 판에 볶아서 주시네요.

원래 가래떡으로 미라고 적어서 나오는데 식감을 위해 잘게 썰어주셨구요.

 

 

 

떡이 익도록 살짝 볶아주신 뒤에 체다치즈를 올려주시네요.

주로 모짜렐라 치즈를 올려주는데 이것도 특이하네요.

 

 

 

볶음밥 먹어보면 살짝 매워서 느끼함을 잡아주구요.

체다치즈의 진한 향과도 잘 어울리네요.

 

동네에 새로 생긴 곱창 가게에 다녀왔는데요.

미나리를 삼겹살과는 많이 먹었는데 곱창과는 처음인데 잘어울리고 맛있네요!

소특양과 막창도 괜찮기는 했는데 형과 저는 미나리와 곱창에 제대로 꽂혔네요.

 

맛있게 먹은 미나리곱창 맛집 신동곱창 다녀온 후기였어요~!

 


 

* 신동곱창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908번길 52-20 1층 103호

매탄권선역 1번 출구에서 782m

 

* 전화번호

0507-1365-9210

 

* 영업시간

16:00 ~ 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