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늦은 점심으로 간단하게 수제버거 먹자고 하여 집앞에 마일리버거를 갔네요.

 

신동카페거리에 있는 마일리버거는 오후 2시에도 손님도 배달 주문도 꽤나 있네요.

 

 

 

마일리버거 메뉴는 8가지 버거 메뉴가 있어요.

원래 5가지였는데 치킨버거와 베이컨해쉬버거가 생겼네요.

 

 

 

원래 키오스크도 없었는데 키오스크가 생겨서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면 되구요.

 

 

 

마일리버거도 항상 혼자 오다가 둘이서 온건 처음인거 같아요.

저는 마일리버거 밀크쉐이크 세트로 주문했고, 형은 더블더블버거 콜라 세트로 주문했어요.

 

 

 

반응형

슬쩍보니 배달주문 들어온 패티와 양파가 철판에 익고 있네요.

패티 철판에서 한번 구운뒤에 옆 불판에서 불향을 따로 입히더라구요.

 

 

 

먼저 들어온 배달주문이 끝나고 저희도 버거를 받았네요.

 

 

 

형이 주문한 더블더블 버거인데요.

처음에는 배가 고파서 더블더블을 주문했는데, 먹다보니 배부르다고 하네요.

더블 패티는 역시 생각보다 배가 부른거 같아요.

 

 

 

제가 주문한 마일리버거는 이렇게 되어 있네요.

마일리버거 먹기전에...

 

 

 

시원 달달한 밀크쉐이크 부터 한모금 마시고 마일리버거를 먹었네요.

수제버거 가게의 밀크쉐이크 대부분 많이 비싼데 여기는 그나마 저렴한 편이라 밀크쉐이크 먹는 편이죠.

 

 

 

마일리버거의 마일리버거는 소스가 핵심인거 같아요.

기본 빵도 패티도 아삭한 양파도 다 잘 어울리는 것도 어울리는데,

마일리버거의 소스가 매콤하니 다른데에서는 먹어본적이 없는 소스네요.

살짝 매콤하여 느끼함도 없고 패티와 치즈와도 잘 어울려요.

 

 

 

그리고 수제버거 다 먹고 감자튀김 먹는 편이라 감자튀김도 먹었어요.

 

 

 

얇은 감자튀김인데 방금 튀긴 감자튀김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오랜만에 집앞의 마일리버거 온거 같은데요.

버거가 기본적으로 맛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여기는 소스가 특이해서 마일리버거가 좋네요.

 

매번 혼자 먹다 둘이 먹은 신동카페거리 마일리버거 후기였어요~!

 


 

* 마일리버거 신동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882번길 31-29

매탄권선역 1번 출구에서 569m

 

* 전화번호

031-205-6539

 

* 영업시간

11:30 ~ 20:30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