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KT T데이 할인으로 교촌치킨 신메뉴 블랙시크릿을 포장하면 4,000원 할인하더라구요.

교촌치킨 신메뉴 나온지 몰랐는데, 집앞에 있어서 퇴근길에 교촌앱으로 포장 주문하고 찾으러 갔어요.

 

집 앞에 있는 교촌치킨 신동1호점에서 포장을 했어요.

퇴근길에 교촌치킨 도착 20분전에 미리 주문하니 바로 포장해 나올수 있었어요.

역시 치킨 포장은 20분전에 주문하면 좋네요.

 

 

 

교촌치킨 신메뉴 블랙시크릿 주문하면 포장한 종이가방도 다르네요.

다른 분 포장한거 봤는데, 신메뉴가 아니면 원래 주던 종이가방이더라구요.

 

 

 

교촌치킨 신메뉴 블랙시크릿 순살은 23,000원이에요.

블랙시크릿 기본은 20,000원으로 순살로 변경 시 3,000원 추가되네요.

저는 SKT T데이 할인으로 4,000원 할인받아서 19,000원 결제했어요.

 

 

 

치킨과 함께 치킨무, 캔콜라, 산초토핑이 왔어요.

요즘 치킨 주문하면 캔콜라 주는곳이 많죠.

 

 

 

교촌치킨 신메뉴 블랙시크릿 출시기념으로 한정기간 산초토핑도 주시네요.

신의 한 수 라고 되어 있는데, 개인적으로도 산초토핑이 신의 한 수 같아요.

 

 

 

교촌치킨 블랙시크릿 치킨박스도 뭔가 고급진 느낌이네요.

물론 교촌치킨도 안심스티커가 붙어 있구요.

 

 

 

반응형

치킨박스 오픈하고, 치킨무와 산초토핑 준비해서 먹을준비 했네요.

 

 

 

교촌치킨 신메뉴 블랙시크릿은 다섯 가지 맛을 내는 오향에

맛간장과 흑임자, 청양고추를 더했다고 하네요.

 

 

 

까만 블랙시크릿 순살을 먹어보면, 보통의 간장 치킨에 뭔가 다른 맛이 살짝 첨가 되어 있는 느낌이네요.

정확히 뭐가 들어간지는 모르겠는게, 그 맛이 강하게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대신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살짝 매콤함은 느껴졌어요.

 

 

 

교촌치킨 순살은 닭가슴살로 알고 있는데, 다리살로 바뀌었나요?

튀김은 바삭하고 안에 고기는 부드러운게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신의 한 수 라는 산초토핑에 찍어먹으니 색다르게 맛있네요.

개인적으로 찍어먹으니 좀더 색다른 치킨 느낌나고 맛있었어요!

 

교촌치킨 신메뉴 블랙시크릿 순살을 먹어봤는데요.

기본 간장에 뭔가 약간의 맛을 추가하고 고추를 추가해 매콤함을 추가해서 처음은 맛있게 먹었는데요.

아쉬운건 먹다보니 조금 간이 쎄다고 느껴지더라구요.

간이 쎄다고 느껴지니 역시 생각나는건 밥이라 밥이랑 먹어도 맛있을거 같아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산초에 찍어 먹는 치킨 안 어울릴거 같았는데 개인적으로는 호였어요!

 

교촌치킨 신메뉴 블랙시크릿 순살 SKT T데이 할인으로 먹은 후기였어요~!

 


 

* 교촌치킨 신동1호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908번길 52-22

매탄권선역 1번 출구에서 764m

 

* 전화번호

031-203-1155

 

* 영업시간

12: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