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자가 먹고싶어 파파존스에서 주문해서 먹었어요.

따로 신메뉴가 나온게 없어서 항상 먹던 존스페이버릿 먹으려다가

다른 대표 메뉴가 있어서 수퍼 파파스를 주문해봤어요.

 

파파존스도 배달이 빨라서 좋네요.

도미노피자도 파파존스도 대부분 30분정도만에 배달이 오는거 같아요.

 

 

 

요즘 치킨이든 피자든 안심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파파존스 수퍼 파파스 패밀리 사이즈로 주문해서 33,900원이고,

1.25 콜라는 2,100원으로 총 36,000원 이었는데요.

SKT VIP 할인 30%로 10,800원 할인 받아서 25,200원 결제 했네요.

 

 

 

파파존스 메뉴

파파존스 메뉴와 가격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피자와 기본으로 같이 오는건 피클과 갈릭디핑 소스, 핫소스가 같이 오네요.

갈릭디핑 소스는 다른 피자와 다르게 튜브가 아니라 찍어 먹을수 있게 되어 있어요.

 

 

 

반응형

파파존스 수퍼 파파스 패밀리 사이즈로 주문했더니 평소보다 크기가 크네요.

 

 

 

파파존스 슈퍼 파파스는 페퍼로니, 햄, 양송이 버섯, 양파, 청피망, 블랙 올리브가 토핑이 되어 있어요.

즐겨먹는 존스페이버릿은 고기만 올라가는데 야채가 좀더 들어가 있는 피자네요.

 

 

 

그리고 수퍼 파파스 피자를 먹어보면, 파파존스만의 느낌을 못느껴서 아쉽네요.

뭐가 바뀐건지 도우도 그렇고 토핑도 평소 먹던 파파존스 느낌이 아니라 아쉬운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역시나 도우 엣지는 갈릭디핑 소스 찍어서 먹었어요!

 

파파존스 수퍼 파파스 피자를 먹어봤는데요.

평소 파파존스 좋아하는데 평소랑 맛이 다른 느낌이라 좀 아쉬운 느낌이었네요.

맛이 없지 않지만 파파존스 만의 그 느낌이 좋은데, 그 맛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수퍼 파파스 문제인지 패밀리 사이즈 문제인지 가게가 뭔가 변한건지 모르겠네요.

다음에 평소 먹던 존스페이버릿으로 라지로 주문해봐야겠어요.

 

뭔가 살짝 아쉬웠던 파파존스 수퍼 파파스 피자 후기였어요~!

 


 

* 파파존스 권선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광로 55 권선자이 E편한세상 아파트 상가A동 109호

 

* 전화번호

031-232-0015

 

* 영업시간

11: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