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 대왕갈비탕에 이어 남은 비조리 소갈비찜을 먹어봤어요.

소갈비찜에 여러 야채 넣으면 맛있겠지만, 집에 없으니 고기만 먹었네요.

 

비조리 소갈비찜 2~3인분은 32,000원이었네요.

동수원갈비는 구이가 메인으로 있고, 찜은 없는걸로 알았는데, 소갈비찜을 따로 판매는 하네요.

 

 

 

살짝 얼어있는 소갈비찜이었는데, 하루 냉장고 넣어뒀더니 다 해동되었어요.

 

 

 

포장 비닐 벗기니 이렇게 소갈비찜 틈이 없게 빽빽히 들어있네요.

꽉 끼여 있어서 여기 푸짐히 담아주는구나 생각이 들었네요.

 

 

 

반응형

소갈비찜이니 후라이팬이 아니라 냄비에 옮겨 담았구요.

뭔가 소스 국물이 부족한 느낌이었는데요.

 

 

 

끌이다 보니 소스 국물이 많아 진듯한 느낌이네요.

적당히 소갈비찜 데워줬고,

 

 

 

두끼에 나눠 먹으려고 반 정도 그릇에 덜었어요.

뼈 4개가 양이 적어 보이지만 뼈 하나에 살이 꽤나 붙어 있어서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동수원갈비 소갈비찜은 많이 달지 않고 고기가 부드럽게 맛있네요.

갈비도 부드러운데 소스가 많이 달지 않게 매력있어서 밥이랑 먹기 좋았네요!

 

형이 대왕갈비탕과 소갈비찜 보내줘서 먹어봤는데요.

동수원갈비 대왕갈비탕과 소갈비찜 둘다 맛있네요!

다음에 기회되면 가서 갈비도 먹어보고 싶네요.

 

동수원갈비 소갈비찜도 맛있게 먹은 후기였어요~!

 


 

* 동수원갈비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 1487

망포역 4번 출구에서 224m

 

* 전화번호

031-206-282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