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가 오랜만에 내려와서 또 언제 수원 내려온지 모른다고 유치회관 본점에 왔어요.

이틀전에 유치회관 수육 먹고 갔는데, 또 먹고 가야된다고 하더라구요.

 

유치회관 본점

유치회관 본점은 도착하니 정말 바글바글 사람이 많네요.

주차는 운좋게 빠지는 차가 있어서 바로 주차를 했네요.

 

 

 

일요일 아침 10시44분에 가니 앞에 대기가 27명이 있네요.

1분에 한테이블씩 빠져서 30분 정도 기다렸는데요.

나올때 대기 보니 꾸준히 이정도 대기는 있더라구요.

 

 

 

유치회관 메뉴

유치회관 메뉴는 해장국, 수육, 수육무침인데 당연히 해장국 2개 주문했어요.

들어가면 '해장국 드리면 되죠?' 라고 하셔서 네 하면 알아서 주세요.

 

 

 

반찬은 3종인데 저는 무생채만 먹네요.

친구는 깍두기 좋아해서 깍두기도 조금만 덜어 먹더라구요.

 

 

 

반응형

친구 깍두기 담을때 저는 무생채만 담아서 한컷!

 

 

 

무생채는 이거 다먹고 리필해서 더 먹었네요.

 

 

 

선지 양도 오늘 뭔가 양이 적어서 더 달라고 해서 더 먹었어요.

 

 

 

그리고 선지가 빠진 선지해장국~ 선지는 셀프로 넣으면 되죠~

 

 

 

오늘도 고기는 많이 들어가 있네요.

 

 

 

밥 반만 말아서 맛있게 먹다가~

 

 

 

선지와 고기와 국물을 추가로 요청했어요.

 

 

 

해장국 좀 남아 있는 상태에서 고기와 국물 리필하니 다시 한그릇 리필 되었네요.

 

 

 

고기와 국물 리필해서 푸짐히 먹었어요!

 

해장국 먹고 싶어서 혼자서 오고, 다른 친구와서 오고,

이번에 친구 와서 수육 먹으러 오고, 해장국 먹으러 또왔네요.

어쩌다 보니 주말마다 와서 먹는 느낌인데 그래도 맛있어요!

 

오랜만에 고기와 국물 리필해서 푸짐하게 먹은 유치회관 본점 해장국 먹은 후기였어요~!

 


 

* 유치회관 본점

 

* 위치

경기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292번길 67

수원시청역 2번 출구에서 305m

 

* 전화번호

031-234-6275

 

* 영업시간

24시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