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치회관 주로 혼자 많이 다니거나 아침에 해장하러 많이 가서 해장국만 먹었었는데요.

친구와 갈비먹고 2차로 간단하게 수육에 한잔하고 왔어요.

 

유치회관 본점

맨날 밝을때만 가던 유치회관에 어두울때가니 이상하네요.

 

 

 

저녁8시 살짝 넘어서 갔는데 빈자리가 많아서 신기했네요.

이때는 혼밥 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9시 되니 다시 가득차더라구요.

 

 

 

유치회관 메뉴

유치회관은 해장국, 수육, 수육무침 3가지 메뉴만 있는데요.

매번 해장국만 먹다가 드디어 수육을 주문해서 먹어봤네요.

 

 

 

반응형

그리고 금방 수육과 함께 수육국물로 해장국 한그릇이 나오네요.

수육 주문하면 국물이 필요한데 해장국 국물 나오니 좋네요.

 

 

 

유치회관 수육은 소머리가 나오는데요.

뭔가 다양한 부위가 나오는 느낌이네요.

 

 

 

수육국물은 해장국 그대로 나오는거 같은데요.

 

 

 

최근에 먹었던 해장국 보다 고기는 좀 적은거 같아요.

 

 

 

그리고 유치회관 수육 먹어보면 되게 부드럽게 껍데기 같은 부분은 쫀득하니 맛있네요.

2차로 수육과 해장국 국물로 가볍게 한잔하기 너무 좋았네요.

 

유치회관에서 해장국말고 수육을 먹어봤는데요.

물론 수육도 부드럽고 쫀득하니 맛있게 먹긴했는데요.

유치회관 해장국을 좋아하다 보니 해장국 만큼의 임팩트는 없긴 하네요.

유치회관은 수육보다 역시 해장국이 맛있는 곳 같아요.

 

간단하게 먹어본 유치회관 수육 후기였어요~!

 


 

* 유치회관 본점

 

* 위치

경기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292번길 67

수원시청역 2번 출구에서 305m

 

* 전화번호

031-234-6275

 

* 영업시간

24시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