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나가다 닭다리 순살에 5가지맛 이라는 문구를 보고 끌렸는데요.

찾아보니 전참시에서 아이브가 먹은 치킨이라고 홍보를 하네요.

아이브가 단골 이런건 아니고 확실히 PPL 같기는 했지만,

아이브 말고 그냥 궁금해서 포장해서 먹어봤어요.

 

순살만공격 망포점에서 포장했는데 홀은 없고 포장과 배달만 하는거 같았어요.

 

 

 

순살만공격 치파포 세트 V3로 주문했고, 19,900원이에요.

치폴라, 블랙크림, 송송파닭은 기본 3가지는 공통이고,

고추블링과 쏘이알리오가 추천되어 있길래 2가지 선택했네요.

 

 

 

포장은 치킨박스와 함께 치킨무, 콜라인데요.

콜라는 245ml 적혀있었지만, 포장하면 콜라 사이즈업해주시네요.

 

 

 

반응형

순살만공격 치파포 세트 V3는 일단 푸짐해보이기도 하고 비주얼이 좋네요.

 

 

 

감자튀김과 함께 치즈볼은 살짝 눌려서 왔네요.

치즈볼 2개는 리뷰이벤트로 받았고, 치즈볼은 치즈볼이고,

감자튀김은 바삭하기는 한데, 맛이 좀 약해서 케첩을 따로 찍어 먹는게 맛있을거 같아요.

 

 

 

가장 왼쪽에 고추블링 치킨인데, 이건 매우면서 달달한게 매력있네요.

자담치킨의 맵슐랭 마일드 느낌이 나는 치킨이었어요.

 

 

 

두번째는 마늘 후레이크가 올라간 쏘이알리오인데요.

짭쪼름한 간장에 마늘향이 많이 나서 매력있었어요.

 

 

 

중간에 파채가 가득 올라간 송송파닭은 겨자 소스와 먹는 익숙한 치킨이었구요.

 

 

 

블랙크림은 간장소스의 짭쪼름함에 크림의 달달함이 잘 어울리네요.

 

 

 

마지막 치폴라는 양파의 달달함과 크림소스 달달함이 만나서 또 매력 있구요.

 

 

 

그리고 닭다리 순살이라 맛있게 먹었네요!

 

순살만공격의 치파포 세트 V3로 5가지 메뉴를 먹어봤는데요.

소스는 전반적으로 매력이 있는데, 치킨 튀김이 조금 아쉽기는 하네요.

포장해오면서 눅눅해진건지 양념때문에 눅눅해진건지 살짝 눅눅해진게 아쉽더라구요.

아쉽기는 했지만 그래도 5가지 메뉴를 한번에 먹을수 있다는 매력은 확실히 있는 치킨이네요.

 

전참시에서 아이브가 먹었던 순살만공격 치파포 세트 V3 먹은 후기였어요~!

 


 

* 순살만공격 망포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1499번길 79 105호

망포역 4번 출구에서 514m

 

* 전화번호

031-546-1687

 

* 영업시간

11:00 ~ 0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