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페리카나치킨을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페리카나와 같이 양념치킨으로 유명한 처갓집양념치킨에서도 주문해봤어요.

 

처갓집양념치킨 반반메뉴는 18,000원이고, 순살 변경 시 1,000원 추가

반을 양념으로 변경 시 1,000원 추가, 배달비 3,000원 해서 23,000원이었어요.

 

 

 

처갓집양념치킨의 치킨박스에도 역시나 봉인스티커가 붙어 있네요.

 

 

 

치킨박스 안에 치킨과 함께 치킨무, 양념이 모두 들어있네요.

 

 

 

처갓집양념치킨의 메뉴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

원래는 양념치킨이 인기 많았는데, 요즘은 슈프림골드양념이 인기가 많더라구요.

 

 

 

후라이드치킨을 위해 양념과 소금이 같이 왔고, 처갓집양념치킨은 쿠폰도 같이 주네요.

 

 

 

반응형

처갓집양념치킨의 후라이드치킨과 양념치킨 순살은 이렇게 왔어요.

후라이드와 양념치킨 둘다 떡이 들어가있는데요.

후라이드 떡은 튀긴 떡이 들어가고, 양념 떡은 뛰기지않고 양념을 묻혀서 들어가 있네요.

 

 

 

처갓집양념치킨의 후라이드치킨을 보면, 옛날식 튀김옷을 입혔네요.

 

 

 

후라이드 치킨을 먹어보면 바삭하니 맛있긴 한데,

배달문제인지 바삭함이 살짝 사라짐이 아쉽긴 하네요.

역시 치킨도 매장에서 먹어야 더 맛있는거 같아요!

 

 

 

양념치킨을 보면 양념 듬뿍이라 역시 맛있네요.

원래 양념은 바삭함이 살짝 줄기때문에 후라이드보다 훨씬 맛있네요!

옛날식 튀김옷은 양념 묻히면 또 다른 매력을 느낄수 있는거 같아요!

 

 

 

후라이드 떡은 튀겨서 바삭하고, 양념 떡은 달달한 양념이라 부드럽게 맛있네요.

 

처갓집양념치킨의 순살 후라이드와 양념 반반을 먹었는데요.

후라이드는 살짝 눅눅해져서 아쉽기는 했지만, 역시나 양념치킨이 맛있네요!

후라이드도 살짝 눅눅해져서 양념에 넣어서 찍어먹으니 양념치킨으로 맛있었네요!

역시나 처갓집양념치킨은 양념치킨이 맛있었던 후기였어요~!

 


 

* 처갓집양념치킨 곡반정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곡선로50번길 22-22

 

* 전화번호

031-222-9799

 

* 영업시간

14:00 ~ 0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