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와 함께 찜선생갈비s 본점에 가서 등갈비김치전골 먹고 왔어요!

 

비오는날 찜선생갈비s에서 전골에 소주한잔 좋으니까요!

 

 

 

살짝 늦은 시간이긴했는데, 비와서 그런지 손님이 많지 않네요.

 

 

 

찜선생갈비s 메뉴

찜선생갈비s 메뉴를 보면, 등갈비구이와 김치전골 두가지가 핵심이죠.

여기오면 매번 세트로 주문했는데, 간단히 등갈비김치전골만 하나 주문했어요.

여기는 구이도 맛있지만, 전골이 필수죠.

 

 

 

반찬은 두가지로 하나는 달달하고 하나는 짭짤한 반찬이죠.

 

 

 

반응형

등갈비김치전골은 이렇게 큰 양푼에 나오는데요.

김치 한포기와 긴 가래떡을 가위로 잘라주시고 가셨어요.

한번 끓으면 금방 먹어도 된다고 하지만, 여기는 좀더 오래 끓이면 국물이 맛있어요!

 

 

 

묵은지 먹어보면 부드러운 식감으로 맛있고,

 

 

 

떡이 빨리 익으니 떡 먹으면 쫀득하니 맛있어요.

 

 

 

그리고 핵심인 등갈비도 구이와 다른 부드러운데 국말이 베어들어 맛있어요.

 

 

 

등갈비 뼈가 이렇게 살만  남기고 쏙 빠져서 먹기도 좋아요.

 

 

 

그리고 어느정도 먹으면 라면사리 셀프로 무한리필이에요!

가볍게 2명이니 2개만 가져왔어요.

 

 

 

그리고 라면사리를 넣어줬고, 국물이 부족하면 육수 요청하면 친절하게 부어주세요.

 

 

 

라면사리 2개까지 맛있게 간단히 먹고 왔네요.

 

찜선생갈비s 본점은 자주 가는 곳이라 포스팅도 많이 했는데,

여기 전골이 맛있어서 집근처에서 자주 갈수 밖에 없네요.

맛있게 먹은 찜선생갈비s 등갈비김치전골 먹은 후기였어요~!

 


 

* 찜선생갈비s 본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908번길 25

매탄권선역 1번 출구에서 712m

 

* 전화번호

031-206-6692

 

* 영업시간

16:00 ~ 24: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